menu

KT  스마트 블로그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웹툰 보면서 늘 하는 생각, “웹툰도 애니메이션처럼 움직였으면 좋겠다!” 올레tv가 국내 IPTV 최초로, TV에서 움직이는 웹툰을 제공합니다. 무빙코믹스 첫 작품, 정연식 작가의 ‘더 파이브’, 함께 살펴볼까요?



 

2011년 꼭 봐야 하는 웹툰으로 뽑히고, 5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웹툰 명작, 더 파이브! 

더 파이브는 그 작품성을 인정 받아, 김선아 주연으로 올 10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작품이기도 한데요, 보기 드물게 원작자인 정연식 작가가 감독으로 나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해요. 




한 연쇄살인마에 의해 가족을 잃은 주인공 은아가, 죽다 살아나면서 살인마를 찾아 복수하는 과정을 담고 있는 스토리로 제대로 된 ‘복수 스릴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은밀히 조직된 ‘더 파이브’라는 팀과 함께 복수를 펼쳐가는 이야기를 보여주는데요, 영화 시나리오로 시작했던 만화라, 스토리의 탄탄함은 확실! 때문에 팬들은 영화화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죠. ^^ 




더 파이브는 일단 1회를 보기 시작하면, 52회까지 한 번에 읽게 되는, 긴장감을 주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에 대한 안타까운 이야기가 가슴을 찝찝하게 만들지만, 스토리 자체가 매력적이라 끝까지 읽을 수밖에 없죠. 대체 연쇄 살인마 오재욱은 왜 그렇게 사람을 죽인 걸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것도 흥미진진하답니다. ^^






‘무빙코믹스’는 말 그대로 움직이는 웹툰, 즉 웹툰과 영화의 중간 단계 역할을 하는 신 영상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지화면인 웹툰과 달리 캐릭터들이 움직이면서 성우의 목소리, 효과음까지 더해졌습니다. 

특히 ‘더 파이브’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흥행을 가늠할 수 있는 역할, 그리고 팬들의 목마름을 채워줄 수 있는 역할을 제대로 할 것으로 기대 됩니다! 


앞으로 이현세 작가의 남벌, 아마겟돈 등 향수를 자극하는 명작 만화를 비롯한 만화 6작품, 고영훈 작가의 트레이스, 보지못하고 듣지못하고 사랑해, 이상훈 작가의 슈퍼대디열, 팀 풍경의 수사전 등 웹툰 4작품이 향후 제공 예정이라고 합니다. 향후 유명 웹툰, 만화를 소재로 무빙코믹스 작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 파이브 출시 기념 올레tv, 올레e북 이벤트!
현재 올레tv에서 더 파이브 무빙코믹스 1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PC로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




올레e북에서도 더 파이브 웹툰이 출시되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음 웹툰에서는 전 편 5,000원이지만, 올레e북에서는 2000원 이라는 점!
웹툰 구매 고객 중 100명에게 영화 ‘더 파이브’ 시사회권을, 50명에게 올레e북 북캐시 3000원 권을 드리고 있답니다.
더 파이브 웹툰, 영화 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겐 웹툰도 보고, 영화도 볼 수 있는 기회!

 

 

 



* 무빙코믹스 올레tv, 올레e북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 올레tv > 애니메이션 > 추리판타지> 더파이브 or 애니메이션 > 신규 업데이트 > 더파이브 

* 올레e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