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요금 위약금 없이 평생할인 받으세요!"

▶ KT, 요금 위약금 없이 최저 기본료로 제공되는 ‘올레 순액 요금제’ 출시
▶ 국내 유일 이용기간 내내 할인된 기본료로 실질적인 장기고객 혜택 강화
▶ 기존 고객도 위약금 없이 변경 가능하며, 결합 할인 등 기존 혜택 그대로 제공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국내 유일하게 요금 위약금 없이 평생 할인 받을 수 있는 ‘올레 순액 요금제’를 당초 계획보다 앞당겨 11월 12일부터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단통법 시행 이후 위약금 부담 완화에 대한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 이용 기간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기존에는 일정 기간 약정을 해야만 기본료를 할인 받고, 약정 기간을 채우지 못하면 할인 받았던 금액을 요금 위약금으로 납부하는 방식이었다. 반면, KT가 선보이는 ‘올레 순액 요금제’는 요금 할인 약정 없이도 기존에 2년 약정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금액만큼 기본료를 낮춘 요금제다.  

예를 들어, 기존에는 67,000원 요금을 24개월 약정해야 매월 16,000원 할인 됐지만, ‘올레 순액 요금제’는 요금 할인 약정과 위약금 없이도 동일한 혜택의 요금상품에 51,000원만 부과된다.

또한, 기존 요금제는 2년 약정 시 최대 30개월까지 요금 할인 혜택이 제공됐던 반면, ‘올레 순액 요금제’는 이용 기간에 상관없이 할인 적용된 기본료로 쓸 수 있어 장기 이용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셈이다.
  
KT는 ‘완전 무한’, ‘모두다 올레’ 등 주요 상품뿐만 아니라 청소년, 장애인, 시니어 요금제 등 현재 가입 고객 이용비중의 약 90%를 차지하고 있는 LTE∙3G 요금상품을 순액으로 출시하며, 기존 고객도 제약 없이 전환이 가능하다.

아울러, ‘올레 순액 요금제’ 가입자는 기존 고객과 동일하게 ‘LTE 뭉치면 올레’와 ‘우리가족 무선할인’ 등의 유무선 결합 할인이 제공되는 등 기존 혜택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KT는 ‘올레 순액 요금제‘ 도입으로 매년 약 1,500억 원의 가계 통신비 부담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으며,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존 고객 중 요금할인 혜택이 종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순액요금제 출시 안내와 요금제 전환을 유도하는 안내문자를 발송하는 등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단통법 시행 초기의 시장 불안을 해소하고 고객의 실질적 체감 혜택 증대를 위해 요금 구조를 전면 개편했다”며, “고객과 시장의 신뢰를 바탕으로 최우선의 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 요금 약정도, 요금할인위약금도 없는 '올레 순액 요금제' 안내 바로가기 ▼


  관련글 보기

올레 순액 요금제 Q&A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KT CS 트위터(@kt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kt.com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kt.com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KT 5G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