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NBA 진출 꿈꾸는 ‘농구 유망주’ 돕는다




▶ KT, 대한민국 농구 유망주의 NBA 진출 후원하는 ‘K 프로젝트’ 개시 ▶ 서울 삼선초 6학년 박정환 선수, 전문 트레이너 레슨 및 NBA 참관기회 제공 ▶ “KT 소닉붐과 함께 유소년 농구 저변 다지는 다양한 지원 지속할 것”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농구 꿈나무 육성에 나섭니다.

KT는 지난 1일, 우리나라 농구 유망주의 NBA 진출을 돕는 ‘K 프로젝트’ 후원 조인식을 KT 소닉붐 홈 구장인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진행했습니다.

‘K 프로젝트’는 하승진(KCC) 선수 이후 명맥이 끊긴 우리나라 선수들의 NBA 진출을 응원하는 KT의 스포츠 후원 프로젝트로, 농구의 인기를 되살리고자 유소년 스포츠 선수 지원 사업에 발벗고 나선 것입니다.

KT는 ‘K 프로젝트’ 후원 대상자에게 농구 스킬 전문가 안희욱 트레이너의 정기적 기술 훈련과 프로농구단 KT 소닉붐 선수단의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합니다. 이어 미국 NBA 참관기회 제공과 소속학교 농구용품 제공 등 다방면의 지원을 마련합니다.

첫 후원 대상자는 서울삼선초등학교 소속 박정환 선수로, 그는 뛰어난 개인기를 보유한 초등부 NO.1 가드로 평가 받는데요. 박정환 선수는 “매우 벅찬 일”이라며, “농구를 시작하면서 꿈꿨던 NBA 진출을 이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 날 후원 조인식에 참석해 박정환 선수를 격려한 KT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농구 유망주의 NBA 진출을 후원하는 K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유소년 스포츠 저변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K-Project 개요

선발 기준 

 초등부 농구선수 중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망주 

선발 과정 

 KT소닉붐 추천 대상자(초등부) 중 내부 기준에 따라 선발

후원 기간 

 2년(후원기간 종료 후 기간 연장 검토) 

제공 혜택 

 스킬트레이너 안희욱 개인 트레이닝 지원 (월 2~3회)
 - ‘NBA’ 참관기회 제공 (1회 / 지원기간 연장 시 1회 추가)
 - 주요 농구대회 개인상 수상 시 축하금 지원
 - 선수 성장스토리 영상 제작 및 홍보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