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이제 정말 겨울이 온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이 되면 따뜻한 호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우리나라와 정 반대의 계절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기 때문이죠. 

아마도 자연과 도시가 가장 잘 어울리는 곳 중 하나가 호주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보내자, 호주! 






호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퀸즈랜드 골드코스트입니다. 

이름 그대로 석양이 질 무렵이면 황금색 해변을 멋지게 보여주는 곳인데요. 

지상에서도 하늘에서도 어디서 보아도 정말 멋진 해변 중 하나입니다. 



특히 골드코스트의 가장 높은 건물인 스카이포인트 꼭대기 탑까지 올라 시원한 바람을 맞아 본다면 

그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인데요. 

스카이포인트 건물은 골드코스트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입니다. 

270m 이상의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위의 첨탑까지 오르는 클라이밍도 즐길 수 있습니다

    


골드코스트 해변에서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서퍼들의 천국인 서퍼스파라다이스 해변입니다. 

이 해변을 넘어 바다로 나가면 바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손꼽히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가 있습니다. 

세계최대의 산호초 지대로 다양한 해양 생물의 보금자리인데요. 

갈 때마다 만나는 거대한 나폴레옹 피쉬가 관람객들을 반겨 주는 곳이죠. 

운이 좋다면 바다거북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배를 타고 4시간 가량 바다로 들어가면 신비로운 혹등고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구에서 5번째로 큰 동물인 혹등고래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와 산호해 근처에 새끼를 낳기 위해 돌아온다고 합니다.

이 거대한 고래가 바로 옆에서 지나고 있다니 사진과 영상을 찍고 있는 도중에도 믿기지 않았습니다. 



호주의 유명인사를 꼽는다면 바로 코알라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특히 퀸즈랜드 주 북부에 위치한 케언즈에 간다면 귀여운 코알라를 사진에 담을 수 있죠. 

케언즈에는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인 쿠란다 국립공원도 있는데요. 

영화 ‘아바타’에서 나비족 마을의 모티브가 된 곳이기도 합니다. 


 

드림월드나 화이트워터월드에서는 색다른 호주의 익사이팅한 재미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워너브라더스 사에서 만든 영화를 테마로 한 골드코스트 무비월드에서는

배트맨, 슈퍼맨, 캣우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각종 테마샵과 놀이기구, 퍼레이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도 호주의 랜드마크라고 하면 바로 오페라하우스인데요. 

하얀 돛 모양을 형상화한 특이한 외관의 오페라하우스는 호주 내 최고의 건축물로 꼽힙니다. 

음악과 예술, 각종 공연과 미디어 파사드 등 여러 이벤트를 하는 곳입니다. 

 


오페라 하우스를 방문하기 전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글로벌 Free 서비스를 이용해 무료 혜택을 받아보세요. 

 KT 멤버십 글로벌 Free는 전 세계 7개국에 각 유명 관광지나 교통수단 등에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년에 2회, 일 1회 KT 멤버십 포인트 1,000 포인트 차감으로 사용할 수 있고,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지원하는 국가로는 프랑스, 미국, 홍콩, 대만, 도쿄타워, 호주, 싱가폴이며, 

박물관 입장권이나 크루즈 이용권, 전망대 이용권 등의 여행에서 유용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주는 오페라하우스 웨스턴 포이어 음료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Free 혜택은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부가서비스를 신청한 분들에게 한정되는데요.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부가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데이터 걱정 없이 

여행 중 지도와 다양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답니다. 

글로벌 Free 혜택은 KT 멤버십 앱을 통해 출국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인천/김해/김포 공항의 KT 로밍센터에 방문하여 수령하시면 됩니다. 



오페라하우스의 밤 역시 멋진데요. 

이곳에서 느긋하게 음료 한잔을 한다면 정말 좋겠죠?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웨스턴 포이어에서 제공되는 것은 음료 1잔과 케익 1종류이며, 

음료는 롱블랙(아메리카노), 라테,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 외에도 중국의 뚜레쥬르, 비비고, 투썸+ 커피 10% 할인 혜택과

일본의 LAOX 면세점에서 최대 13% 할인받을 수 있는 해외 제휴사 할인 쿠폰은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든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KT토커 시아시아였습니다.


▶ KT 멤버십 글로벌 Free 자세히 보기 ◀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KT CS 트위터(@kt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1


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