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본 콘텐츠는 KT에서 제작한 ‘배터리 절감기술’ 관련 콘텐츠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뜨거운 여름이 되면 아이들과 함께 어디로 여행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오늘은 여름철 휴가, 아이와 함께하는 당일치기 여행지 팁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아이도 부모님도 즐겁게 여행하는 법,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당일치기 여행은 짧은 시간 여행을 떠나는 것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아이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여행지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아이들의 체력을 고려하여 적당히 휴식을 취하면서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인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아이들에게는 볼 것이 많은 관광지의 시내보다는 마음껏 자유롭게 놀 수 있는

휴양림, 물놀이 가능한 워터파크, 볼 것이 많은 아쿠아리움 같은 곳, 혹은 간단한 캠핑도 좋은데요!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체력이 더 쉽게 떨어지기 때문에 움직이는 이동시간과 아이의 체력을 생각하고

그리고 날씨도 함께 고려하여 현실적으로 판단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1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자연 휴양림!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면 뙤약볕을 피해 숲 속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녹음 우거진 숲 속에서 자연의 냄새를 맡으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바로 자연 휴양림입니다!

짧은 등산과 삼림욕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자연 속에서 뛰어놀 수 있는데요.

서울 근교나 지방 주요 도시 근방에는 차를 타고 1-2시간 이내로 갈 수 있는 좋은 자연 휴양림이 많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서울 근교의 좋은 자연 휴양림 몇 군데를 소개해드립니다.

맑은 공기 맡으며 삭막하고 답답한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제대로 된 자연을 만끽해보세요!



서울 근교 자연 휴양림

바라산 자연휴양림 (의왕시 북골안길 96)

중미산 자연휴양림 (양평군 옥천면 중미산로 1152)

칼봉산 자연휴양림 (가평군 가평읍 경반안로 454)

청평 자연휴양림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246번길)

용인 자연휴양림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초부로 220)

강씨봉 자연 휴양림 (가평군 북면 논남기길 520)



#2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여름엔 역시 물놀이가 빠질 수 없습니다!

물론 자연에서 시원하게 놀 수 있는 바다나 계곡으로 가는 것도 좋지만 당일로 다녀오기엔 워터파크도 좋은데요.

아이들의 안전에 있어서도 걱정이 덜하고, 아이들도 다른 친구들과 어울리며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보통 국내 워터파크는 6월부터 개장하는데 워터파크 이용 고객이 많아지는

7, 8월보다는 이른 여름에 워터파크로 물놀이 여행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이 가장 깨끗한 상황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건강 걱정을 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워터파크 필수품 잊지 마세요~!

수용복, 모자(수영모 대신 캡모자 사용 가능), 방수팩, 비치타월 선크림 등 



#3 당일치기 캠핑, ‘데이캠핑’으로 아이와 더 가깝게!





아이들과 캠핑에서 하룻밤을 지내는 것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당일치기 캠핑을 추천합니다!

당일치기 캠핑은 일명 ‘데이캠핑’이라고도 불리는데요.

기본적으로 야외에서 밤을 보내지 않는 무박 여행이기 때문에 매트리스, 취사도구 등

최소한의 캠핑 용품만 챙겨 가볍게 떠날 수 있습니다.


그늘막으로 불리는 스크린쉐이드나 가벼운 캠핑 먹을거리와 함께 낮에 활동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 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타프 등의 장비를 꼭 챙겨주세요!

데이캠핑으로도 아이들과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면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TV와 같은 방해물 없어 애틋하고 친밀한 관계를 쌓을 수 있습니다.






당일 치기 여행 중,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해 발 동동 걱정 하셨나요?







여행지에서 하루 종일 스마트폰으로 여행 정보와 길 찾기, 맛집을 검색하고,

아이들의 사진을 찍어주다 보면, 가장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 배터리입니다.

배터리가 갑자기 방전되지 않을까 불안하며 20~30% 미만만 돼도 발을 동동 구르게 되는데요.

휴양림과 캠핑지, 워터파크 모두 야외활동이기 때문에 콘센트를 찾기 힘들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줄곧 이동해야 하니 묵직한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니는 것도 힘듭니다.



여행지에서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하는 행동

1. 보조배터리를 들고 다니며, 이동 중 '핸즈 온' 일 때도 늘 충전한다!

2. 가방 안의 충전기를 항상 준비해두며 식당에 가거나 콘센트가 보이면 바로 충전한다!

3. 배터리가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하고 발만 동동거린다!

4. 배터리가 많이 닳을까 봐 소비전력을 최저로 하고 밝기를 최저로 세팅한다!  



다들 공감하시나요? 안타깝게도 우리는 항상 스마트폰 배터리 방전 걱정 속에 살아갑니다.

하지만 최근 아주 반가운 소식이 있었죠!

KT에서 스마트폰 배터리 방전 걱정을 덜어줄 ‘배터리 절감기술’을 선보인 것인데요.

어떤 LTE 스마트폰을 사용하더라도 KT의 모든 고객은

배터리 절감기술이 적용되어 최대 45% 더 오래 쓸 수 있습니다!





최대 45% 더 오래쓰는 배터리 절감기술 더 알아보기

- 배터리 용량을 물리적으로 늘리는 것이 아니라 네트워크 기술을 통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극대화한 기술

- 데이터 연결 상태에서 스마트폰의 통신 기능을 주기적으로 저전력 모드로 전환시켜 배터리 사용량 감소



지금까지 뜨거운 여름에도 아이들과 함께 스트레스 받지 않으며

재미있고 즐겁게 당일 여행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팁들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름 휴가철 아이들과 가족들과 함께하는 휴양지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 보내세요!

또한 여행지에서 아이들 사진도 더 많이 찍어주며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에서 조금은 자유로워지길 바라봅니다!



더불어 KT가 마련한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잡아보세요!

KT가 모든 LTE폰에 '배터리 절감 기술' 적용한 기념으로, 통 크게 쏘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KT LTE 요금제에 가입된 모든 사용자라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배터리 절감 기술'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동시에 선착순 100% 당첨의 푸짐한 경품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절감 기술 확인하고 100% 당첨 경품 받으세요!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KT CS 트위터(@kt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1


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카드뉴스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
KT SNS 채널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 인스타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네이버TV 카카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