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올레마켓, 첫돌맞이 이벤트 열어





▶ 우수 개발사에게는 감사케이크, 고객에게는 돌떡을 제공하는 행사 열어
▶ 앱 받고 경품도 받는 ‘1+1’이벤트 등 온라인에서도 풍성한 이벤트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국내 최대 종합 콘텐츠 장터인 ‘올레마켓(market.olleh.com)’ 오픈 1주년을 맞아 우수 개발사와 고객들에게 온ㆍ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레마켓은 작년 9월 29일 처음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50만개에 달하는 콘텐츠와 3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앱스토어 중 최단기간인 오픈 9개월만에 월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고, 일 다운로드 건수는 60만 건에 이른다.

KT는 올레마켓 1주년을 맞아, 앱을 등록한 개발사 상위 50곳을 선정하여, 감사 카드와 함께 케이크 기프티쇼(모바일상품권)를 전달하고, 고객들에게는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28일 오전부터 올레마켓 1주년 돌떡 1천개와 커피 1백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

온라인에서는 우수개발사와 올레마켓이 함께 진행하는 ‘1+1’이벤트가 29일부터 열리는데, 올레닷컴에서 최신 유료 게임앱을 무료로 구입하고, 경품당첨 기회도 얻을 수있다. 또한 10월 20일까지 앱 다운로드를 가장 많이 받은 고객 5명에게 노트북(맥북에어)를 증정하는 ‘올레마켓 다운로드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마켓 홈페이지( market.olleh.com )를 참조하면 된다.

KT 스마트에코본부 안태효 본부장은 “고객의 사랑과 개발사들의 열정으로 만들어진 올레마켓이 1주년을 맞았다”면서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글로벌 진출을 통해서 국내 개발자들의 우수한 앱이 보다 많은 고객들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지난 7월과 8월에 한중일 앱마켓 교류 프로젝트인 ‘오아시스’를 통해 중국 CM마켓과 일본 NTT도코모 마켓에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올레마켓을 입점하고, 30여종의 올레마켓 앱을 수출하는 등 국내 우수 앱의 글로벌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

 
※ 참고자료

1. 올레마켓 프로모션
  (1) 올레마켓 1주년 1+1 이벤트
     - 기간 : 9.29 ~ 10.3
     - 내용 : 최신 유료 게임을 무료로 받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1+1 이벤트
     - 경품 : 케익 기프티쇼 2만원권 365명
  (2) 올레마켓 1주년 새단장 다운로드왕 이벤트
     - 기간 : 2011.9.15 ~ 2011.10.20
     - 내용 : 기간내 앱을 가장 많이 다운받은 사람 순으로 선정
     - 경품 : 165만원 노트북(맥북에어) 5명(제세공과금은 개인부담)
  (3) 올레마켓 Best of Best app 테마 기획전
     - 기간 : 2011.9.29 ~ 10.14
     - 내용 : 1년 동안 누적 다운로드 베트스 Top20의 유/무료 어플 소개


               Click >>>>>> 올레마켓 이벤트 바로가기 연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