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화장품 케이스야, 4G 단말기야?”

 

 

 



 

▶ KT, 가볍고 작은 크기에 강력한 성능 갖춘 ‘콤팩트 에그’ 3종 출시
▶ 화장품 케이스처럼 감성을 자극하는 세련된 외관
▶ ‘Right Now 4G 요금제’로 월 5,000원에 와이브로 30GB 제공
▶ 11월말까지 스마트폰에서 바로 가입 가능한 ‘에그파티 페스티벌’ 열어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가볍고 슬림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콤팩트 에그(Compact Egg)’ 3종을 출시하고 스마트폰에서 바로 와이브로 4G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연다고 12일(수) 밝혔다. ‘에그’는 스마트폰에서 와이브로4G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기이며, 이번에 출시하는 ‘콤팩트 에그’는 연속사용 8.5시간, 대기 11시간이라는 넉넉한 배터리용량과 최대 7대 기기의 동시접속도 지원하는 등 기존 에그 대비 한층 더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가볍고 슬림한 화장품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외관에 레드와인, 다크그레이, 화이트 등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여성들을 비롯해 디자인에 민감한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콤팩트 에그’ 구입시 가죽 소재의 흰색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급형 컬러파우치도 10월말부터 올레샵(shop.olleh.com) 또는 주요 올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객들은 ‘Right Now 4G 요금제’에 24개월 이상 약정 가입하면, ‘콤팩트 에그’를 무료로 가질 수 있으며, 요금제에 따라 월 오천원 또는 만원으로 와이브로4G 30GB를 사용할 수 있다. 콤팩트에그 출시에 맞춰 KT는 매장방문이나, 신분증 전송 없이 스마트폰에서 언제 어디서나 와이브로 가입신청을 하고 에그를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11월말까지 연다.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광고 등에서 보이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의 QR코드를 찍거나 모바일 페이지(http://olle.in/a9h4)에 접속하여 바로 가입하면 2만원 상당의 기프티쇼(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3D스마트TV, 맥북에어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또한, 오는 13일(목) 강남역에 위치한 ‘올레애비뉴'를 시작으로 서울 도심 곳곳에서 경품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와이브로 에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드파티’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KT 개인 Sales&CS본부 나석균본부장은 “에그는 월 35,000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대용량의 무선데이터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KT는 물론 타사 스마트폰 고객도 모바일에서 손쉽게 ‘에그파티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푸짐한 선물과 함께 와이브로4G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충 설명

1) 콤팩트 에그 상세스펙 (SPEC)



2) 에그 가입자 추이


3) 와이브로 4G 가입자 현황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