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노홍철, 이수근과 함께 올레내비 캠핑 떠나자!”





▶ KT, 개그맨 노홍철∙이수근과 올레내비 고객이 함께 떠나는 1박 2일 캠핑 이벤트 개최
▶ 응모 고객에게는 캠핑카 이용권, 스마트폰 거치대 등 푸짐한 경품 기회 제공
▶ 2.5 버전 업그레이드로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등 새로운 기능 선보일 예정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스마트폰 전용 내비게이션 앱 올레내비 고객들을 초청해 개그맨 노홍철, 이수근과 함께 1박 2일간 캠핑을 떠나는 “노홍철, 이수근과 함께하는 올레내비 1박2일 캠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내비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올레닷컴(www.olleh.com) 홈페이지의 올레내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레내비 1박2일 캠핑에 참가해야 하는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되며, 올레내비 앱에서도 이벤트 페이지 URL로 접속해 참여 응모를 할 수 있다. 11월 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9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캠핑 참가자로 선발이 된 고객은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노홍철 팀, 이수근 팀으로 나누어 다양한 미션 수행 대결과 복불복 게임, 레크레이션 등이 포함된 1박 2일 캠핑에 직접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출발지인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캠핑 행사장까지 이동하는 동안에도 올레내비를 활용해 “실시간 교통정보 맞히기” 퀴즈 등 여러 가지 대결 미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캠핑 장소는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공개된다.

아울러, 응모 고객 중 캠핑 참여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캠핑카 이용권,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던킨도너츠 기프티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KT는 10월 중 국내 무료 내비게이션 앱 중에서는 최초로 HUD(Head Up Display, 전방상향시연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올레내비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다. HUD는 거치대 없이 운전석 전면판(대시보드, dashboard)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았을 때 차량 전면 유리에 스마트폰 화면이 마치 프로젝터처럼 비춰 길안내를 해주는 기능으로 야간에 유용한 기능이다. 운행 방향 안내와 차량 속도 정보가 차량 전면 유리에 표시되어 전면과 내비게이션을 번갈아 볼 필요 없이 운전에 집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소 검색 시 네이버 등 포털을 연계하여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과속방지턱 등의 경고 안내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KT 스마트에코본부 안태효 본부장은 “올 1월 선보인 후 고객 제안 수렴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해온 올레내비는 누적 다운로드 수가 350만을 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안내] 

 올레내비에서 최초로 고객 초청행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온라인 접속시]   올레내비 1박2일 캠핑 이벤트 바로가기 >>>>> Click !!!

[모바일 점속시]   올레내비 1박2일 캠핑 이벤트 바로가기 >>>>> Click !!!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