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행사장 입구에는 모토로라 레이저를 시연해 볼 수 있는 시연대가 준비되어 있었으며, 그 앞에서 초대를 받은 많은 블로거 여러분이 직접 시연 및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모토로라 레이저(RAZR)는 가볍고 유려한 곡선형 디자인의 초슬림 스마트폰으로, 과거 모토로라 레이저 휴대폰의 명성을 이어받아 스마트폰으로써 재탄생한 작품인데요.




7.1mm 혁신적인 두께를 자랑하듯 거치대 또한 타 스마트폰 제품과 차별화를 두어 얇다는 것을 강조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정말 얇죠? 얇은 볼펜 한 자루와 비교해서 비슷할 정도의 두께입니다.




예전 모토로라 레이저의 외형을 떠오르게 하듯 뒤통수 부분이 조금 나온 형태입니다.





모토로라 레이저의 뒷면은 케블라 섬유(KEVLAR fiver)를 사용하여 굉장히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게 해주며, 전면엔 720p HD 비디오 카메라를, 후면에는 1080p HD의 동양상 녹화 및 재생이 가능한 8백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하였습니다. 여기에 손 떨림 보정 기술을 접목하여 더욱 선명한 화질로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답니다^.^





모토로라 레이저 스마트폰 시연을 하다가 안내원의 안내로 행사장에 입장하였는데요, 블로거 테이블에도 얇은 레이저 폰을 강조하는 옥외광고가 되어있어 감탄했습니다.




식사가 끝나갈때 즈음, 모토로라 코리아 김성수 상무와 신희민 과장의 주도 아래 모토로라 레이저 프리젠테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





모토로라 레이저는 THNNER, STRONGER, FASTER, SMARTER 총 네 가지의 임팩트 있는 단어로 컨셉을 잡아 얇고, 강하고, 빠르며, 스마트한 스마트폰으로서 스마트폰계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모토로라 레이저는 7.1mm의 놀라운 얇기에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 라미네이트식 접합방식을 사용하여 디자인과 견고함을 동시에 보여주었습니다. 또 여기에 글힘에 강한 코닝 고릴라 글래스 디스플레이와 물튀김 방수 코팅이 더해져, 일상적인 자극에도 한층 더 강하다는 특징을 가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탑재로 더욱 빠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며, 한국시장의 특수성에 맞춰 한글입력방식에서도 다양한 3X4 문자입력방식을 모두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모토로라 레이저에는 모토캐스트라는 앱을 지원하는데요! 모토캐스트는 모토로라 모빌리티가 개발한 원격 접속 애플리케이션으로, 개인 혹은 회사 PC에 원격으로 직접 접속해 PC로부터 파일을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 모토로라 레이저는 4.3인치의 선명한 qHD 슈퍼 아몰레드 어드밴스드(Super AMOLED Advanc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화면이 매우 선명합니다.




기존작 아트릭스와 마찬가지로 모토로라 레이저 또한 랩독/멀티미디어독 등을 이용하여 더욱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모토로라 랩독 500프로 또는 이보다 작은 랩독 100과 모토로라 레이저를 결합할 시 모토로라의 혁신적인 웹톱 애플리케이션이 구동되어 문서 편집과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이용한 풀 브라우징이 가능합니다. HD독이나 HD스테이션과 결합할 경우, HDTV나 스피커/기타 주변기기와 연결하면 대형 화면의 엔터테인먼트용 기기로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토로라 레이저에 관한 프리젠테이션이 끝나고,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중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블로거들의 질문에 답변을 한 후 행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