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대한민국의 앞서가는 아이패드 사용자는 물론 전 세계 문화생활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명품 인터랙티브 매거진의 대명사! 올레매거진이 얼마 전 Ver 2.0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출시 당시 폭풍! 화제를 몰고 왔던 올레매거진은 국내를 대표하는 주요 잡지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고, 당당히 앱스토어 무료 부문 1위!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뽑은 필수 앱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죠. 올레~! ^o^/

자, 그렇다면 Hot하고 Trendy한 정보들로 똘똘 뭉친 올레매거진이 이번 2.0 업데이트에서는 얼마나 멋지게 진화했는지 꼼꼼하게 한번 살펴볼까요?




 



먼저 인트로 화면입니다. 완전 엣지 있게 바뀌었습니다. ^^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가진 블랙을 바탕으로 따뜻한 감성과 열정의 붉은색 로고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새로운 변화의 물결을 표현한 디자인이 합쳐져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변화는 바로 잡지 카테고리의 추가!
기존에 서비스되고 있던 골프 다이제스트, 맥심 코리아, 모터 트렌드, 월간 디자인, 코스모폴리탄, 더 트래블러, 행복이 가득한 집, 내셔널 지오그래픽, 하퍼스 바자, 에스콰이어, 맨즈헬스, 바앤다이닝 총 12종의 고 품격 매거진들은 모두 프리미엄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노블레스, 파인더 등의 매거진은 VIP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VIP 매거진 존에는 기업이나 백화점, 호텔, 자동차 매거진 등이 입점하는 존인듯 합니다. 앞으로 퀄리티 있는 멤버십 매거진이 계속 추가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라 루즈,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스, 슈에무라 3종의 매거진이 등록된 브랜드 매거진은 말 그대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만을 위해서 제작된 잡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피부, 미용, 패션을 주제로 한 유명 제품들에 대해서 보실 수 있으신데요. 화려하고 매력적인 영상과 이미지들로 꽉꽉 채워져 있어서 볼거리가 많습니다.






기존 올레매거진의 장점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제 남녀별로 다양한 종류의 매거진들을 골라서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남성분들! 다양한 재미와 트렌드를 제시했던 에스콰이어는 물론 레이서들의 교과서 모터 트랜드, 건강과 스포츠를 생각한 맨즈헬스, 골프 다이제스트 등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12. 3월까지 제공되던 아쉽게도 MAXIM은 '12.4월부터 업데이트가 중단되었습니다.) 더 많은 프리미엄 잡지 서비스를 위하여 지속적인 제휴를 추진하고 있으니 기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성분들을 위한 매거진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셔니스타의 필독서 스모폴리탄바자와 함께 인테리어, 요리법, 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 등도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디자인의 미학을 담은 월간 디자인, 세계 여행지의 명소를 디지털매거진으로 확인하는 더 트래블러, 국내외 호텔, 레스토랑 정보를 소개하는 바앤다이닝, 지구의 신비로움을 사진으로 담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 남녀의 공통된 주제 혹은 취미생활 별로 다양한 매거진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볼거리가 너무 풍성해서 올래매거진 하나면 한 달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겠는데요 :-)




 



너무 많은 매거진을 다운받아서 보관함이 지저분하셨나요? 이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데로 폴더를 만들고 이름을 써 넣은 뒤 매거진들을 묶어서 보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폴더에 무려 12개까지 넣을 수 있어 하나의 매거진을 1년치 별로 묶어서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운받은 매거진을 꾹 터치하면 왼쪽 상단에 X 표시가 뜨면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폴더를 만들고 싶은 매거진 위에다가 드롭하시면 손 쉽게 폴더 생성이 가능합니다. 폴더가 만들어졌다면, 다음부터는 드래그&드롭 만으로 손 쉽게 폴더에 매거진을 집어넣거나 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매거진을 보다가 다시 보고 싶은 페이지가 생기면 북마크를 했었는데요 매번 해당 매거진을 터치해서 들어가야만 북마크 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올레매거진 Ver 2.0부터는 일일이 매거진을 들춰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폴더 기능과 함께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스크랩 기능이 추가되었기 때문입니다 ^o^/

매거진을 보시다가 마음에 들거나 다시 한번 더 보고 싶은 페이지들은 상단의 별표를 눌러서 스크랩 해두세요. 그러면 매거진 보관함 옆에 위치한 스크랩 탭에 해당 페이지가 추가 됩니다. 이렇게 생성된 스크랩 역시 폴더를 만들어서 최대 12개까지 묶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매거진 별로, 날짜 별로, 주제 별로 마구마구 스크랩해도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사실! 이제 북마크 된 페이지 찾느라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이제 올레매거진을 실행한 뒤 오른쪽 상단의 가이드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이용방법, 제휴 문의, 다양한 설정을 한 화면에서 모두 확인하거나 수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공지사항을 통해서 최신 매거진들이 언제 등록되는지 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설정 화면에서는 중요 업데이트 관련 푸쉬 알림 자동설정, 맥심 등 19세 이상 매거진을 구독할 때 매번 인증할 필요 없게 만들어주는 성인 인증 자동설정,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매거진 페이지를 업로드 할 수 있는 자동 로그인 연동설정을 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올레매거진 Ver 2.0.1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무엇보다 사용자 편의기능들이 대거 추가된 점이 가장 돋보입니다.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유료 앱 못지않은 고감도 비주얼 영상과 인터랙티브한 읽을거리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니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뜨거운 인기가 지속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하는 올레매거진이 되길 바라며! 올레매거진 파이팅~! ^o^/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