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올레내비에서 새해 선물 받아가세요~!




▶ KT, 올레내비 출시 1주년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로 순금, LTE폰 등 선물
▶ 클라우드와 연계한 ‘블랙박스’기능 추가해 2.7버전으로 업그레이드
▶ 고객의견 반영한 성능 개선으로 출시 1년만에 500만 다운로드 넘어서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스마트폰 전용 내비게이션 앱인 ‘올레내비(olleh navi)’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올레내비 이용고객 대상으로 순금 5돈, LTE 스마트폰 등을 선물하는 복주머니 이벤트와 함께 ‘블랙박스’ 기능을 추가한 2.7버전 업그레이드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29일까지 설 연휴 기간까지 포함되어 진행되는 ‘올레내비 복주머니’ 이벤트는 올레내비 앱에 접속한 후 이벤트 화면에서 복주머니 끈을 당기면 참여기회를 얻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하루에 1명씩 순금 5돈, LTE 스마트폰, 노트북 등 고가의 선물 당첨의 행운을 얻을 수 있고, 100명을 추첨하여 바나나우유 기프티쇼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화면을 통해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새해인사를 보내면 친구와 함께 총 5천 명이 단팥빵 기프티쇼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일 새롭게 선보이는 올레내비 2.7 버전에는 ‘블랙박스’ 기능이 추가되어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해 전면 상황을 자동녹화 및 실시간 저장하며, 고객이 원할 경우 유클라우드(ucloud.olleh.com)로 전송할 수도 있다.
 
또한 폰에 저장된 연락처에 주소를 바로 목적지로 설정하는 기능, 즐겨찾기 폴더 생성 및 관리, 목적지까지의 직선방향 표시선 제공 등을 통해 이용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안드로이드폰 고객은 올레마켓을 통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고, 아이폰에서도 1월 중 업그레이드 된 올레내비를 만날 수 있다.
 
그동안 올레내비는 앱의 ‘제안’ 메뉴에 접수된 고객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휴대폰 번호로 상대방 위치를 찾아가는 ‘어디야? 나여기!’ 기능, 앞유리창에 방향표와 숫자를 반사시켜 보여주는 HUD(Head Up Display) 기능 등을 추가하였으며, 이번에 선보인 ‘블랙박스’도 고객의견을 수렴하여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KT 스마트에코본부 안태효 본부장은 “출시 1년 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올레내비에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복주머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 의견을 토대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시행해온 만큼,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올레내비가 되겠다”고 말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