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3월 23일 금요일, 오전 9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도착한 대구에는 촉촉한 봄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대구에서도 LTE가 터진다는 반가운 소식처럼 꽃샘추위의 마지막을 알리는 봄비 때문에 하늘이 좀 흐리긴 해도 동대구역의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을 찍자마자 꺼내든 옵티머스 LTE 태그의 네트워크 상태는 과연…?



반가운 4G 마크가 보이시나요? 마침 배경화면도 적절하게 빛이 밝아오는 것이 그 동안 olleh LTE WARP가 지원되지 않았던 대구에 WARP의 빛이 비춰주는 것만 같습니다. 감동적이에요 ㅜㅜ 벅찬 마음을 잠시 가다듬고, LTE 소식을 알리기에는 속도측정만큼 확실한 것이 없죠? 바로 시작합니다!


역시나 WARP의 속도! 대구의 LTE 소식을 듣고 WARP의 속도로 달려온 지니어스의 마음을 알아주는 것만 같습니다. 벅찬 감동도 잠시 접어두고, 대구의 다른 곳에서도 이렇게 WARP의 속도를 만날 수 있을지 알아봐야 하기에 버스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겠습니다.



버스 안에서도 역시 4G 마크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10분 남짓 이동하는 짧은 거리이지만 olleh LTE WARP 라면 여유 있게 신문기사를 볼 수 있지요! 꽤 많은 기사들을 시원시원하게 보고 어느덧 다음 LTE WARP 소식을 전할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모바일 퓨처리스트 9기 우승팀이 있는 이곳 경북대학교에서는 오늘 모바일 퓨처리스트 10기의 경북지역 지원설명회가 열린답니다. 동대구역보다도 더 WARP의 속도는 정말 깜짝 놀랄 정도네요^ㅁ^)/ 캠퍼스 내 다른 곳에서도 돌아다니며 측정을 해 보겠습니다.


쾌적한 캠퍼스 전경만큼이나 쾌적한 LTE WARP 의 속도! 여전히 반가운 4G로 시원시원하게 터지는 속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서울보다도 더 쾌적한 LTE WARP를 이용할 수 있는 경북대 학생들이 참 부럽네요 :)





빨리 LTE WARP의 소식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 잊고 있었던 공복이 그제서야 느껴져서 든든하게 아침을 먹으러 온 지니어스! 밥 먹기 전에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역시나 LTE 소식입니다^^ 시원시원한 속도를 확인하고 난 후에 그릇도 시원하게 뚝딱! 배도 채웠으니 계속해서 LTE WARP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중앙도서관으로 이동하는 길에 듣는 음악도 역시 4G가 함께해 주었습니다. 즐겨 이용하는 올레뮤직이 구동중인 모습에서도 상단바의 4G 마크는 여전히 위풍당당!


비 내리는 오후, 분위기 있게 존 박 형님의 신곡을 들으며 속도측정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중앙도서관 앞에서 진행한 측정도 여전히 WARP의 속도!





성공적으로 모바일 퓨처리스트 10기의 경북지역 지원설명회를 마치고 함께한 지니어스들의 단체사진입니다. 수많은 지원자들 앞에서 자신있게 지니어스임을 드러내었던 즐거운 현장의 뒷풀이를 위해서 평화시장으로 이동했답니다.



식신 원정대에 출연했던 평화시장 똥집들의 모습! 속이 허전하신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양념 + 간장 + 후라이드 똥집튀김이 푸짐하게 단돈 만원에 ㅜㅜ 다시 보아도 군침이 흐르네요! 맛나게 똥집을 먹기 전에도 역시나 잊을 수 없는 olleh LTE WARP는 끝까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빛의 속도로 찾아와 주었습니다 :D




마지막으로 동대구역에서의 속도 측정과 유튜브 동영상을 감상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이렇게 대구 LTE WARP 소식을 마무리하려 하는데요, 다음 LTE WARP 소식을 전하는 지역은 어디가 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