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 KT, 국내 최초 여성취향 스마트폰 이자르 출시
▶ 여성 취향을 반영한 쓰기 쉽고 아름다운 국산 스마트폰, 일명 ‘구혜선폰’
▶ 쇼옴니아, 안드로1, 이자르에 이르기까지 국내 제조사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컨셉의 스마트폰 지속적으로 선보여
▶ ‘이자르 걸 선발 대회’, ‘이자르 걸 라이프 스타일 체험’등 여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예정


KT(회장 이석채, www.kt.com<http://www.kt.com/>)는 국내 최초 여성 고객을 위한 스마트폰인 스카이(SKY)의 ‘이자르(IZAR, IM-A630K)’를 출시한다고 6일(화) 밝혔다.

‘이자르’는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여성고객 비중이 지난해 말 28.4%에서 올해 5월말 기준 41.6%로 점차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하여 KT가 국내 제조사인 스카이와 손잡고 여성 취향의 디자인과 기능을 반영한 스마트폰이다.

먼저 디자인 측면에서는 기존 스마트폰이 주는 딱딱한 느낌에서 벗어나 여성고객이 선호하는 유려하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폰 하단부에 크리스탈로 만든 7가지 색상의 컬러 조명(color lighting)을 적용하여 색다른 개성과 매력을 표현했다.

또한 손이 작은 여성들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슬림하고 가벼워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는 인기 SNS(Social Network Service)서비스인 미투데이, 트위터를 기본 탑재하고, SNS매니저를 통해 한 화면에서 통합하여 이용할 수 있어 가까운 사람들과 보다 쉽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기능 측면에서는 여성들이 특히 즐겨 쓰는 지상파 DMB, 티머니 교통서비스 등 유심(USIM) 기반의 금융서비스 지원, 500만 화소 자동초점(AF) 카메라, 웹서핑시 플래시(Flash), 정전식 멀티터치 등을 지원하여 여성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즐길 수 있는 기능들을 갖췄다.

‘이자르’를 구입하는 고객은 i-요금제 등 전용 요금상품에 가입하면 자주 가는 커피숍이나 영화관, 헤어샵 등 전국 25,000여곳에 위치한 ‘올레 와이파이 존(구 쿡앤쇼 존)’에서 추가부담없이 프리미엄 와이파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스마트폰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미 구혜선이 등장하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TV광고를 통해 일명 ‘구혜선폰’으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화이트,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출고가는 699,600원이다.

KT는 세계 최초 3W 스마트폰 ‘쇼옴니아’, 국내 제조사 첫 안드로이드 탑재폰인 ‘안드로1’에 이어 국내 최초 여성 취향에 맞춘 스마트폰 ‘이자르’까지 국내 여러 제조사들과 함께 새로운 컨셉의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시장을 확대하고, 고객의 선택권을 위해 긴밀한 협력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

KT와 스카이는 ‘이자르’폰의 특징인 ‘뷰티 앤 스마트(Beauty & Smart)’, 즉 외적 아름다움과 내적 재능을 겸비한 여성을 찾는 ‘이자르 걸 선발대회’, 구매 고객대상 ‘이자르 걸 라이프 스타일 체험’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전개하며 여성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KT 개인마케팅전략담당 강국현 상무는 “이번에 여성 고객을 겨냥하여 출시한 예쁘고 쉬운 스마트폰인 ‘이자르’ 를 통해 스마트폰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거부감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이 보다 나은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진 설명: KT 직원이 스카이의 ‘이자르’(IM-A630K)를 선보이고 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