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레매거진을 ‘새로운 iPad’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쿼드코어 그래픽으로 더욱 선명한 화면을 자랑하는 ‘새로운 iPad’와 국내 최고의 매거진 서비스 ‘올레매거진’의 만남, 많이 기대해 주세요! 참, 10시간이나 길어진 배터리 덕분에 올레매거진의 많은 콘텐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올레매거진은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여행, 자동차, 스포츠, 교양을 주제로 한 ‘잡지’와 ‘카탈로그’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엄급 잡지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프리미엄존과 카탈로그 잡지를 볼 수 있는 VIP존, 브랜드존 등 3개의 존으로 나누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특히 프리미엄존에서는 기존 잡지 콘텐츠에 부족했던 시사 부분을 보강하기 위해 <이코노미플러스>가 추가되었으며, 육아를 위한 <맘앤앙팡>과 결혼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웨딩>을 통해 여성을 위한 콘텐츠를 대폭 보강하였습니다. 아쉽게도 MAXIM은 4월부터 업데이트가 중단되었습니다. 올레매거진은 6월에 건강 관련 잡지가 업데이트 되고, 추후에도 다양한 분야의 잡지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더 많은 프리미엄 잡지 서비스를 위하여 지속적인 제휴를 추진하고 있으니 기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iPad’에서 더욱 빛나는 올레매거진



엣지가 살아있는 패션 화보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스타들의 패션 화보를 더욱 화려하게 보여줍니다. 엣지가 살아있는 패션 화보의 정수를 올레매거진을 통해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즐기는 생생 정보


‘새로운 iPad’는 동영상의 화질과 감도를 높여 매거진 속 동영상 콘텐츠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골프다이제스트>의 원포인트레슨이나 <행복이 가득한 집>의 요리강좌 등을 보다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실감나는 여행 스토리


사진과 영상을 통해 제공되는 <바앤다이닝>의 세계 곳곳 레스토랑 맛기행, <트레블러>의 해외 여행기는 여행지의 생생한 느낌을 ‘새로운 iPad’에서 120%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iPad’만을 위한 콘텐츠


올레매거진은 취강의 디스플레이를 갖춘 ‘새로운 아이패드’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프리미엄 매거진의 정수를 보여줄 콘텐츠로 올레매거진 독자들께 한발 더 다가가겠습니다.

 



 

 

 

○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입니다.
오는 4월 말부터 업데이트 될 올레매거진 시즌2에서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기 위해 리뷰 및 별점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올레매거진에 대한 칭찬 혹은 아쉬운 점, 잡지를 읽고 난 소감 등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크게 남겨 주세요!!!

 

○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지원됩니다.
그동안 아이패드에서만 올레매거진을 보셔서 조금 아쉬우셨다고요? 이제 안드로이드 태블릿PC에서도 올레매거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는 5월, KT 홈패드 서비스를 시작으로 6월에는 갤럭시탭 10.1에서 서비스 됩니다.

 

 

올레매거진은 ‘새로운 iPad’는 물론 신규 디바이스 출시에 맞춰 항상 발 빠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고, 지속적인 콘텐츠 제휴를 통해 최고의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올레매거진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