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일반적으로 뉴 아이패드라고 불리는 새로운 iPad’ 만나보았는데요. 통신사 마크가 olleh로 되어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iPad2와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새로운 iPad는 iPad2에 비해 조금 더 두께가 굵고 약간 더 무겁지만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새로운iPad의 모델명 MD370KH 선명한 글자가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표시가 되고 있네요. 새로운 iPad는 쿼드코어 GPU와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이전 버전보다 훨씬 더 나은 고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iPad를 재대로 즐기실 수 있는 올레 App 3총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올레스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습만화, 교육용 애니메이션, 영어, 한자, 명작동화 등 많은 양질의 컨텐츠를 통해 단순히 태블릿 PC로 게임, 인터넷을 즐기는 어린아이들에게 공부에 흥미를 북돋아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iPad의 놀라운 화질을 통해 눈에 띄는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을 실행시켜 보았는데요. 뛰어난 그래픽이 정말 컨텐츠를 감상하는데 매우 유용하였습니다.

 

 

 

단순히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학습 만화, 명작동화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가득한데요. 초등학생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꼭 올레스쿨 어플을 이용하여 아이에게 즐거운 공부습관을 생기게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더 자세한 사항을 보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에 만나볼 App 3종셋트 그 두번째 바로 ‘올레유치원’입니다. 제목만 들어도 어떠한 어플인지 짐작되시지 않나요? 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는 아이들. 슬슬 공부를 시켜야 하는데 어떻게 아이들을 집중시킬지,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망설이신다구요? 걱정마세요! ‘올레유치원’ 하나면 놀이걱정, 공부걱정 모두 해결된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올레 유치원에 대해 알아볼까요?

 

 

올레유치원을 처음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을 거쳐서-

 

 

 

이렇게 메인화면이 나오면 메인화면에서 보이는 캐릭터들을 클릭하면 각각 앱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제일 처음으로 선택하였을 때는 앱이 설치가 안되어 있기에,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올레유치원은 뽀로로, 코코몽, 누야, 디보, 뿡뿡이 총 5가지 캐릭터로 이루어져 있고, 각 캐릭터 마다 영어공부, 인성공부, 한글공부, 두뇌공부, 율동공부 같이 각기 다른 장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동영상 감상 및 색칠공부할 수 있는 장르도 따로 주어져 있어 아이들이 심심할 틈이 없이 올레유치원만 붙잡고 살지 않을까 걱정아닌 걱정을 해봅니다^^;  특히나 새로운 iPad(뉴 아이패드)로 실행하였을 경우 더욱 선명한 화질과, 영상을 자랑하니 새로운 iPad(뉴 아이패드)로 올레유치원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올레유치원의 몇가지 캐릭터를 선택해서 직접 볼까요?

 

 

 

올레모바일 지니어스가 사심으로 선택한 첫번째 캐릭터는 바로 뽀로로입니다! 뽀로로를 실행하면!

 

 

 

이렇게 풍선과 함께 음악이 나오는데요~ 주어진 풍선을 터뜨리면서 영어 단어도 들을 수 있고, 밑에 있는 사물들이 동그라미로 체크 되면서 모두 맞추는 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도 몇가지 맞추기에 도전해보았는데요, 아이들이 참여하기에는 정말 재미있는 방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몇 년만 더 일찍 나왔다면 저도 아마 어릴 적, 이 게임을 하고있었겠죠?:)

 

 

 

다음으로 선택한 캐릭터는 바로 코코몽입니다. 원숭이가 끌려서 저도 모르게 누르게 되었는데요- 실행을 하면 코코몽의 성품에 관련된 이야기를 다룬 책을 나레이션을 통해 읽어 줍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책만 읽어 주는 것이 아니죠!

 

 

 

다음의 표시되는 곳을 터치해야 다음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아이들이 집중력을 발휘함과 동시에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도 코코몽에 대한 내용을 들으면서, 어릴 적의 동심으로 돌아가는 듯했습니다:) 이 외에도 각각 캐릭터마다 다양하고 알찬 내용이 구성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꼭 한번씩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최고의 놀이, 최고의 공부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2012년 5월 중에 더욱 새로워진 올레유치원이 나오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리면서 올레유치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App 3종 셋트 그 마지막을 장식할 앱은 무엇일까요? 바로 올레매거진입니다. 올레매거진은 무료 앱 중에서도 뛰어난 퀄리티와 양질의 자료를 바탕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앱인데요. 잡지를 패드 하나에 담아 볼 수 있다는 이 놀라운 일이 올레매거진을 통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도 무료로 말이죠~ 올레매거진은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여행, 자동차, 스포츠, 교양을 주제로 한 ‘잡지’와 ‘카탈로그’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엄급 잡지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프리미엄존과 카탈로그 잡지를 볼 수 있는 VIP존, 브랜드존 등 3개의 존으로 나누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긴말 필요 없이 지금부터 하나하나 올레매거진에 대해 살펴 볼까요?

 

 

올레매거진의 첫 화면입니다. 이러한 로딩을 거쳐-

 

 

 

이렇게 여러가지 잡지를 선택 할 수 있게 됩니다. 손가락으로 좌우를 움직이며 보고싶은 잡지를 선택합니다.

 

 

 

저는 요새 부쩍 몸에 관심이 생겨서 Men’s health라는 잡지를 선택했습니다. 유명한 잡지라 많은 분들이 아실것으로 생각됩니다. 선택을 하면 위와같이 매거진을 받아볼건지의 유무를 확인하는 곳을 거쳐 바로 다운을 받습니다. 다운은 3G가 안되고 Wifi로만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운을 완료했으면 이제 잡지를 감상해야겠죠? 한번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이렇게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새로운 iPad(뉴아이패드)로 실행시켜서 그런지 화질이 정말 좋죠? 새로운 iPad(뉴아이패드)를 사용해서 올레매거진을 이용하면,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인해 더욱 선명하고, 더욱 정교한 글자를 통해 가독성이 좋아 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렇게 잡지에서 중요한 부분만 따로 발췌를 해서 이렇게 무료버전으로 공개를 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잡지 이외에도 수많은 잡지들이 매달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그동안 잡지 비용으로 고생을 하셨다면 이제는 무료로 패션, 교양, 자동차, 헬스 등 자신의 관심 분야에 대해 골라서 볼 수 있는 올레매거진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새로운 iPad(뉴아이패드)로 감상할 경우, 올레매거진에서 제공하는 여러 동영상이나, 사진을 감상할 때 더욱 사실적으로 감상이 가능하니 이 둘의 조합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올레매거진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D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