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새로운 음악세상’ 지니(Genie),

한류 K-POP 특화 콘텐츠 업로드 릴레이 시작!

 

 

 

 

 

▶ 165만 음원을 비롯 한류 아티스트 공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유통
▶ ‘지니 K-POP 시리즈’로 SM타운 LA 콘서트 실황 등 미공개 특화 콘텐츠 무료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스마트폰 전용 디지털 음악 콘텐츠 앱 ‘지니(Genie)’의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류 아티스트의 특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지니 K-POP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 오전(한국시간 기준)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III in 로스엔젤레스 콘서트를 시작으로 오는 26일과 27일에는 슈퍼주니어의 SUPER SHOW 4 서울 콘서트, 6월 2일에는 엑소케이(EXO-K)의 서울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영상쇼의 이미지와 영상들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관련 영상들은 편집 과정을 거쳐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음악 서비스인 ‘지니’는 4월 2일 정식 서비스를 런칭하고 월 4천원으로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는 ‘지니팩’ 서비스를 출시했다. ‘지니팩’은 출시 50일만에 30만 가입자를 모집하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KT 안태효 스마트에코본부장은 "’지니’에 큰 관심을 보여주셨던 고객님들께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특화 콘텐츠를 시리즈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한류 아티스트들의 미공개 영상이나 공연 실황 이미지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니’는 최대 3번까지 전곡(Full Track) 듣기 지원, 스폰서존을 통한 매월 40곡 무료 다운로드, 월 4천원에 LTE WARP 지니팩을 통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 등를 제공하고 있으며, SM, YG, JYP 등 국내 주요 음반기획사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음반기획사의 콘텐츠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 포스팅 Click ☞  지니(Genie)와 함께 하는 SMTOWN Live World Tour III in LA 공연 안내

 

 

[연인편]




▲ 위 지니 CF 광고 영상을 보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세요.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