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올레매거진 애독자 여러분! 반가운 소식이 있어서 한달음에 달려 왔습니다. 

지금 올레매거진에 6월호 따끈한 잡지들이 속속 업데이트 되고 있대요. 

더욱 강력한 콘텐츠와 비주얼로 무장한 올레매거진, 지금 만나러 가볼까요?

 

 

 

 

꺄악! 이번호 에스콰이어 표지는 배우 조인성 님이 장식하고 있어요. 화사한 미소 대신 야비한 냉소를 보내고 있지만, 조인성이라 다 괜찮아요! 


여기에 ‘홍드로’에서 ‘홍배우’로 돌아온 홍수아, 명품 바디 고준희 등 빛나는 스타들이 가득하네요. 참, 요즘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인기를 달리는 류승룡까지 에스콰이어는 정말 좋은 잡지에요^^

 

 

 

바자에도 반가운 얼굴, 류승룡 씨가 또 등장했네요. 요즘 잘 나가는 남자, 대세남 맞나봐요. 


한편, <내 아내의 모든 것>만큼이나 화제를 모았던 영화 <건축학개론>의 히로인 한가인 씨도 아름다운 화보를 통해 인사하네요. 아드리아 해에 있는 성채 도시 두브로브니크에서 찍은 거래요. 아주 먼 이국의 어느 나라 같은데요. 그녀는 유부녀가 되어도 미모가 여전하네요. 정말 부럽부럽! 


뿐만 아니라 요정 SES의 세 소녀가 여인이 되어 뭉쳤네요. 세 명의 멤머가 함께 준비하는 그린 하트 바자회를 알리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얼굴 만큼이나 마음도 이쁘네요. 


마지막으로 영화 <건축학개론>의 씬 스틸러 조정석 씨도 빼놓을 수 없죠. 요즘 드라마 <더킹 투하츠>를 통해 다시 한번 존재감을 각인시켰는데요, 그는 정말 꼬옥 기억해 주셔야 해요. 분명 빅 스타가 될 테니까요!!!

 

 

 

앗! 코스모폴리탄에도 스타들이 대거 등장했어요. 몰디브의 그림 같은 해변을 배경으로 한 박시연의 화보는 정말 관능적이네요. 


또한, 파란 바다와 어우러진 손예진 화보도 놓치면 안 돼요. 심플한 셔츠 하나만 입어도, 아무렇게나 머리를 묶고 있어도 그녀는 정말 여신 포스군요! 


여기에 보너스!!! 짐승돌 2PM의 택연과 준호가 소년과 남자의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어요.

 

 

 

 

앞서 잡지들이 톡톡 튀는 발랄한 연예 정보를 주었다면 모터트렌드와 더 트래블러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완전 신형으로 거듭난 벤츠 M 클래스 ML 63 AMG에 대한 기사는 보는 내내 흐뭇함을 안겨 주고요, 조금 착한 가격의 글로벌 컨버터블 카 기사는 열심히 돈 벌게 하는 원동력을 제공해 주네요. 


정말 오픈 카 타고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계절, 6월입니다. 트래블러는 이런 독자들의 마음을 먼저 읽고 페스티벌 때 빼놓아선 안 되는 장화, 카메라, 맥주 등 필수 아이템 기사를 선보이고 있네요. 여기에 올림픽이 열리는 런던 여행기까지 정말 정말 떠나고 싶어요!

 

 

 

 

이번 6월 올레매거진 브랜드관은 구찌 컬럭션 북 때문에 아주 럭셔리해졌답니다. 올해로 91주년을 맞은 구찌는 한국가구박물관과 함께 이탈리아와 한국 두 나라의 장인 정신을 기리고 전통 문화의 가치를 위해 특별전 ‘변하지 않는 장인의 손길’을 마련했는데요, 이 컬럭션 북을 올레매거진에 실은 거죠. 구찌의 멋진 백들과 우리 전통 가구의 만남, 참 근사하죠?

 

 

 

참,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썰스데이 아일랜드도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과 함께 ‘2012 루브르 박물관전’을 개최한대요. 패션과 아트가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좀 어려워보이지만 그래도 흥미진진하군요.


특히 이번 썰스데이 아일랜드 3호의 마지막 페이지에 실린 이벤트에 응모하면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해 준다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세요!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