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지난 주말 서울 동대문 두타를 강타했던 지니(Genie) AR영상쇼가 공중파는 물론 TV에 방송되었습니다! 현장을 찾았던 분들은 그때의 열광의 분위기를 다시 한 번 느껴보시고, 찾지 못했던 분들은 아래 두 개의 영상으로 아쉬움을 달래보세요!


SBS E채널뉴스 (2012년 6월 4일 분)




ETN 연예스테이션 (2012년 6월 5일 분)






 

 

지니(Genie) AR 영상쇼 행사 열리는 ‘서울 동대문 두타’ 도착했습니다~ 대한민국 HOT PLACE인 만큼 쇼핑을 하러 온 사람들도 많았고 관광을 온 외국인들도 정말 많았어요! 저는 지니(Genie) AR 영상쇼가 어디서 열리나 주위를 둘러보았는데요~

 

 

 

쇼핑몰 두타 건물 앞에 도착하자마자 어마어마한 인파에 깜짝 놀랐답니다. 대전 으능정이거리, 부산 해운대에서도 많은 인파가 모였었지만 총 4회 행사 중에 오늘이 제일 많이 모인 것 같아요! 행사장에 모여든 사람이 많았던 만큼 오늘 행사 참가자 분들도 어마어마하고 HOT한 즐거움을 주셨답니다! ( 가장 기억에 남는 참가자 분들은 뒤에서 보여드릴게요 :) )

 

 

 

서울 동대문 두타 지니(Genie) AR 영상쇼에는 지금까지 스크린만 있었던 행사장과 달리 멋진 Genie 무대까지 설치가 되어있네요! 지니(Genie) AR 영상쇼 마지막을 장식해줄 Special한 손님들이 오신다는데 아마 그 손님들을 위한 무대인가봐요!

 

 

 

이번 서울 동대문 AR 영상쇼에서는 참가 인원이 가장 많은 만큼 특이하고 기억에 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첫 번째 기억에 남는 분이셨어요. 사진의 왼쪽 참가자 분의 얼굴을 자세히 보시면 어떤 가면을 쓰고 계시는데요- 저 가면으로 많은 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답니다! AR 영상쇼 이 후 인터뷰에서 EXO-K의 찬열군 얼굴 가면이라고 하네요~

 

 

 

아랍권 여성들이 착용하는 히잡처럼 옷을 머리에 두르고 나온 참가자 분이세요. 왜 옷을 머리에 둘렀냐는 질문에 ‘부끄러워서요~’라고 하시며 수줍어 하시더니 영상쇼가 진행되자마자 좌중을 압도하는 힘찬 댄스를 보여주셔서 저도 촬영 도중 웃음이 터졌답니다!

 

 

 

오늘 AR 영상쇼 참가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황금가면 참가자입니다! 등장부터 가방을 휙 집어던지고는 무대를 휩쓸며 사람들을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 넣으셨던 재치있는 분이셨어요! 함께 나온 친구분들도 황금가면 참가자분 못지 않게 바닥에 눕거나 격렬한 춤을 추는 등 AR 영상쇼를 용감하게 즐겨주셨습니다~

 

 

 

진정한 AR 영상쇼를 즐겨주셨던 참가자들에게 집중하는 동안 갑자기 구경하던 분들의 이목이 무대 쪽으로 집중했는데요~ 사진의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방향에는 도대체 무엇이 있길래??

 

 

 

 

지니(Genie) 스크린에 보여진 건 바로 개그콘서트의 주옥 같은 팀, ‘꺾기도’ 팀이었어요! 꺾기도팀도 지니(Genie) AR 영상쇼의 마지막을 함께 장식하고자 직접 행사장을 찾아왔다네요~ 현장에서 만나본 꺾기도 팀의 개그는 역시 최고! 어떻케~이티, dododo, WARP 등 olleh하면 생각나는 단어들을 개그소재와 장군 이름 대기 개그로 이순신, 을지문덕, 영계소문 개그도 보고 우리 나라 섬 이름 개그로 마라도, 제주도, 울릉도도 보고 꺾기도 팀의 개그에 행사장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답니다.

 

 

 

 

행사장에서 직접 꺾기도 개그에 도전하는 참가자 분들도 있었어요. 특히 사진에서처럼 심상치 않은 꺾기도 개그를 보여주셨던 분과 빨간 카라티를 입으셨던 여학생 분의 ‘이런거 시키지마~~보이! 마~~보이!’도 잊을 수 없는 행사장의 깨알 웃음! 꺾기도 팀이 휩쓸고 간 덕분에 지니(Genie) 행사장의 분위기가 더욱 즐겁고 흥미로웠답니다. 꺾기도가 최고예요!

 

 

 

서울 동대문 지니(Genie) AR영상쇼는 오후 2시부터 시작되어 저녁 8시까지도 끊이지 않고 계속되었답니다.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행사장으로 모여들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항상 지니(Genie) AR 영상쇼에서 영상으로만 만나야했던 Genie 스타 EXO-K가 오늘 직접 AR 영상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소문이 나서 이렇게 사람들이 몰렸다고해요! 아니나 다를까 오후 8시가 되자 사람들이 무대 쪽으로 몰려들었고 사진처럼 행사장 주변이 통제 불가능이 될 정도로 북적거리기 시작했답니다. 

 

 

 

 

 

드디어 나타난 EXO-K~ 항상 영상으로 친절하게 춤을 하나 하나 알려주던 Genie 스타를 실제로 보다니 행사 취재를 갔던 저 역시 눈에 홀딱 팔려버릴 정도였어요. EXO-K의 ‘History’라는 곡으로 무대가 활짝 열리고 여기 저기 EXO-K를 환호하는 소리에 행사장이 떠들썩 했답니다. 글로벌 대형 아이돌 그룹이라 그런지 인기가 어마어마하네요~

 

 

 

 

 

Special하게 EXO-K도 직접 AR 영상쇼에 참여해 보았어요! 처음에는 자기 자신이 나오는 영상에 민망해서인지 멈칫 멈칫 하시더니 영상으로만 봐왔던 춤 실력을 멋있게 뽑내주셨답니다! 차례대로 ‘카이’군의 솔로 댄스, ‘세훈’군과 ‘찬열’군의 댄스, ‘수호’군과 ‘카이’군의 댄스를 볼 수 있었어요!

 

 

 

 

EXO-K의 AR 영상쇼 체험 이후에는 1차부터 4차까지 진행되었던 AR 영상 쇼에서 최고의 댄스로 뽑혔던 4분의 왕중왕전 AR 영상쇼 대결도 진행되었어요! 위 사진에 귀여운 여학생 네 분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랍니다! 어린 여학생 분들이 나오셨길래 마냥 귀엽다는 생각으로 보다가 AR 영상쇼에서 춤을 출 때 변하는 눈빛과 멋진 댄스 실력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어요~

 

 

 

1차 대전 으능정이 거리, 2차 서울 동대문 두타, 3차 부산 해운대 마지막으로 4차 서울 동대문 두타 두 번째 행사까지 총 네 분의 춤 실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 무대에 오를 때는 쭈뼛 쭈뼛 여학생다운 귀여운 표정으로 수줍어하다가 음악과 영상쇼가 시작되자마자 엄청난 집중력의 표정과 춤 실력에 한참이나 넋을 놓고 바라볼 정도였어요.

 

 

 

 

지니(Genie) AR 영상쇼 왕중왕 전의 1등은 바로 서울 동대문 댄스왕이었던 여학생 분이었어요! 그리고 2등은 대전 으능정이거리에서 댄스왕을 차지했던 여학생이었답니다!

 

 

 

Genie 스타 EXO-K와 함께했던 Genie AR 영상쇼는 이 날 오후 2시에 시작해서 오후 9시에 끝나는, 무려 7시간 동안 행사가 진행되었답니다! 마지막은 EXO-K의 최근 활동 곡인 ‘MAMA’로 장식되었답니다! 마지막 Genie AR 영상쇼 였던만큼 볼거리도 많고 가장 흥미롭고 즐거운 행사였습니다 :)

 

 

[연인편]




▲ 위 지니 CF 광고 영상을 보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세요.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