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올레 스마트 지킴이 부모님들께서 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아이나 여성 분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사전에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제공되는 위치 기반 안심 서비스로, 보호 대상자가 직접 가입을 해서 보호자를 등록 해 실시간 위치 찾기, 자동위치 알림, 안심귀가(목적지 도착알림)등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고객(안드로이드 OS 프로요 이상 탑재 폰) 분들이시라면 통신사와 상관없이 3사 고객(KT, SKT, LGU+) 누구나 월 2,200원의 부가서비스로 가입하시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 온 국민 안심 서비스 “올레 스마트 지킴이” [안내] (링크- http://smartblog.olleh.com/1501)

 

 

 

 

올레 스마트 지킴이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올레마켓에서 손쉽게 검색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레스마트지킴이는 간단한 인증과정을 거쳐 가입이 가능합니다. (2012년 11월 9일부터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3사 고객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고객은 월 통화요금에 2,000원(vat별도)이 합산 청구 되고, 타 통신사(SKT/LGU+) 고객의 경우 소액결제의 형태로 동일한 금액이 부과됩니다.

 

KT 고객 (만 19세 이상)



KT 고객 (미성년자)




타 통신사(SKT/LGU+) 고객 (만 19세 이상)



타 통신사(SKT/LGU+) 고객 (미성년자)



KT 고객의 경우에는 올레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또는 대리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하신데요. 손쉽게 올레 닷컴에서 가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올레닷컴(http://olleh.com)에 들어가셔서 우측 하단에 있는 부가서비스 확인/변경을 클릭해주세요.

 

 

 

전체 부가서비스에서 스마트 지킴이검색하셔서 클릭해 주세요.

 

 

 

신청/해지를 누르신 다음, 변경을 누르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올레 스마트 지킴이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시죠!

 

 

스마트 지킴이 가입자(보호대상자)의 UI인데요. 현위치 기능과 안심 귀가 기능이 있는데요- 먼저 현위치 기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위치 서비스 현재의 위치를 보호자나 부모님께 전송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위와 같이 현위치를 전송하면 부모님의 스마트폰에 전송이 되는 시스템인데요. 보호자 분도 웹/어플을 이용하여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실 수 있으며, 72시간 단위로 최근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히 흔드는 것(Shake it) 만으로도 설정해 놓은 보호자에게 위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심 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수신자를 설정해 두시면, 목적지를 집으로 두고 예상 소요시간을 설정한 후 안심귀가 요청을 누르면, 목적지 도착시 알림메시지가 수신이 되며, 소요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보호 대상자의 현재위치가 보호자에게 전송이 됩니다.

 

 

 

SOS기능 제공하여 보호자에게 보호 대상자인 아이들이 SOS를 눌렀다는 SMS 메시지를 전달하고, (대표 보호자가 이전에 KT 텔레캅에 긴급 출동을 등록한 경우에는) KT텔레캅에서 긴급 출동 요청이 가능합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