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에코노베이션센터에 벤처 지원 프로그램인 ‘아키텍트’ 1기 멤버가 설립한 1인기업 ‘에이팩토리'가 개발한 아이패드 전용 레스토랑 웹진 인데요.  단순히 맛집 선정이나, 레스토랑 홍보앱이 아닌, 미식가들 사이 화제가 되고 있는 맛집을 선별하여 직접 방문 및 검토를 거쳐 맛과 서비스를 만족시키는 레스토랑을 소개하는 재미있고 감각적인 사진을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포토 매거진 입니다. 이번 GSMA에서 개최한 스마트 앱 챌리지 대회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앱으로 선정되어 최우수 상을 받았는데요-  최우수 앱 수상으로 앱 효율성 향상과 건전한 에코시스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 KT의 노력이 성과를 인정받게 되는군요! 

 

 

 

플로우 잇 [Flow it]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손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 Flow it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

Apple Appstore Link (http://itunes.apple.com/ko/app/peulrouis-reseutorang/id438427416?mt=8)

· Flow it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

Flow it 소개 블로그 (http://blog.naver.com/flowit_st)

 

 

 

 

 

Flow it은 한 주에 한개의 레스토랑을 선정하여 중점적으로 소개를 하는데요. 꼭꼭 숨어 잘 알려지지 않았던 레스토랑의 음식과 인테리어 등을 고화질의 사진과 함께 볼 수 있으며 위치정보와 지도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Wingspoon과 연동하여 실제로 레스토랑을 다녀온 후기를 통해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현재 17개의 레스토랑이 런칭되어 있고 새로운 아이패드의 해상도도 지원이 되어 또렷한 사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소개되어 있는 GRANO라는 레스토랑을 보면서 Flow it의 특징을 찬찬히 살펴 보겠습니다. 앱 상에서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레스토랑의 이미지와 정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홈 표시'를 누르면 앱의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인포메이션 아이콘(i)을 클릭하면 전화번호와 주소 및 개장시간, 쉬는 시간, 발렛파킹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이 기능으로 인해서 미리 시간을 알아보고 예약을 하면 좀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 아이콘을 클릭하면, 레스토랑의 위치가 나오는데요. 건물들로 둘러쌓여 있는 복잡한 곳이라도 쉽게 레스토랑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겠네요.

 

 

 

 

그 아래 있는 아이콘은 '윙스푼 바로가기' 아이콘인데요. 아이콘을 클릭하고- 웹 브라우저를 실행시키면 레스토랑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이전에 방문하셨던 분들의 후기나 블로그 리뷰 등을 통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에 한정되어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하고 있지만, 추후에 전국적으로 꾸준히 숨겨진 맛집을 소개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 Flow it !!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 주세요 :)

 

 

▶ KT 지원앱 '플로우잇' 관련글 바로가기

- KT 지원앱 ‘플로우잇’, GSMA 선정 ‘최우수앱’ 수상 [공지]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