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여러분은 휴대폰에 있는 자료를 다른 기기(예를 들어 컴퓨터, 친구의 휴대폰 등)로 옮길 때 어떤 방법을 이용하시나요? 메신저를 통한 전달이나 개인 계정으로 메일을 보낸다거나, 혹은 블루투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텐데요. 갤럭시 S3 LTE는 그만의 특별한 쉐어링 기술들을 통해 여러 디바이스들과 컨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하고 이용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환경설정 – 추가설정 – NFC설정– Android beam – S beam – Wi-fi Direct ]

 

S beamNFC를 이용한 근거리 통신으로 안드로 빔을 업그레이드 시킨 갤럭시 S3 LTE만의 기능입니다. 자료를 주고받을 수 있는 블루투스와 같은 기능이라 생각하면 금방 이해 되실텐데요. 디바이스간의 연결이기 때문에 매우 빠른 전송속도를 보여줍니다. MP3음악 한 곡(10MB)의 경우 1초, HD 영화 한 편 (1GB)은 3분 만에 전달되는 그 속도, 상상이 되시나요? :)

 

 

 

 

 

카메라가 나날이 좋아지는 요즘, 거의 디카를 대신하다시피 하기에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는 사진 또한 나날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일일이 전해주기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버디 포토 쉐어 [Buddy Photo Share]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멋진 기능인데요! 소셜 태그와 비슷한 기능으로, 연락처에 친구의 사진을 함께 저장해 두면 얼굴인식을 통하여 사진 속 주인공들의 연락처를 자동 태그 됩니다.

 

 

 

갤러리에서 사진을 보다가 터치 한 번으로 친구들과 연락 할 수 도 있다는 사실! 사진을 보다 친구들과의 추억이 생각난다면 버디 포토 쉐어 [Buddy Photo Share]를 통해 지금 바로 전화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갤럭시 S3 LTE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음악, 사진, 영상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은 단순히 갤럭시 S3 LTE에서만이 아니라 다른 디바이스로의 확장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TV나 컴퓨터 등 All Share기능이 있는 삼성전자 디바이스라면 갤럭시 S3 LTE의 화면을 그대로 공유할 수 있는데요. 동영상을 보거나 크기가 큰 이미지를 볼 때 특히 좋은 기능이라 생각됩니다. 이 All Share 기능은 디바이스들이 같은 네트워크를 공유할 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