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2 에코노베이션 4th Fair’


우수 앱 발굴 및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우수 앱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kt와 중소기업청이 함께하는 행사입니다. 2011년에 열린 제3회 에코노베이션 Fair는 ‘한중일 글로벌 앱 어워드’라는 이름으로 수상작은 한중일 오아시스마켓 진출의 특전이 있었습니다.


올해 ‘2012 에코노베이션 4th Fair’ 전년도의 한중일을 넘어 전세계를 대상으로 마켓 진출 지원 특징인데요.  해외마켓진출 지원은 수상 특전에도 나와 있듯이 앱 번역, 멘토링,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답니다. 개발자 만의 행사가 아닌 ‘개발자+이용자’ 가 공동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앱 개발자 대회인 ‘Go To Global! 앱 경진대회’ 와 스마트폰 이용자도 참여할 수 있는 ‘앱 활용의 달인을 찾아라’ 로 구성되어져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에코노베이션 Fair의 정통성을 잇는 앱 개발자 대회 ‘Go To Global!앱 경진대회’.  ‘한국의 스마트폰 앱, 세계마켓으로 보내자’ 라는 슬로건으로 30개 앱을 선발합니다. 대회명, 슬로건의 문구처럼 이번대회는 국내 우수앱을 선발하여 시상금과 더불어 해외마켓에 진출을 지원해드리는 내용이 수상특전으로 제공됩니다. 글로벌 앱 지원센터의 Born-To-Global camp(6주 코스)에 참여기회와 미국 실리콘벨리의 최신IT 정보를 직접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 보세요!

 

 

 

 

 

일반인도 참여가 가능한 ‘앱 활용의 달인을 찾아라' 대회입니다. 일반 스마트폰 이용자 중 본인이 사용해보니 추천하고 싶은 앱의 활용 노하우를 대회 게시글에 작성해 주시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데요. 앱의 본래 목적과 더불어 이 외의 여러가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해주신 내용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앱 활용의 달인 100인 특별상 심사위원으로도 활동을 하게되는데요. ‘Go To Global!앱 경진대회’ 의 대상을 제외한 28개 앱 중 7개 앱을 선발하는 활동을 하시게 됩니다. 이는 앱 이용자 관점에서 심사가 이루어진다는데에 의미가 있습니다. 참여하셔서 실리콘벨리 탐방과 더불어 푸짐한 상품의 혜택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에코노베이션 4th Fair와는 별개로 앱 창작대회 년중 행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1대회(6~7월), 2대회(8~9월), 3대회(10~11월)로 진행되며, 초기 앱 개발자 분들이 앱을 만드시고 안드로이드 올레마켓에 등록하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접수시 일반인은 에코노베이션상, 앱 창작터분들은 앱 창작터상에 접수하시면 됩니다. 대회별로 총 4분께 소정의 앱 개발 지원금을 드리며 상별 접수 선착순 30분께는 지니 이용권을 드립니다.

 

 

 

‘2012 에코노베이션 4th Fair’ ‘앱 창작대회’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회 홈페이지 www.econovation.co.kr/fai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뜩이는 창의력으로, 실생활의 앱 활용 노하우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감각으로 많이 많이 참여해 주세요 :)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