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무더위와 함께 찾아 온 시원한 바캉스의 계절, 여름이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름’하면 어떤 장소를 제일 먼저 떠올리시나요? 시원한 파도와 모래 사장이 펼쳐진 해수욕장, 남녀노소 알록달록한 수영복을 입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워터 파크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시원하고 쾌적한 레스토랑생각만으로도 시원한 해수욕장, 워터 파크, 레스토랑에서 여러분들의 행복감을 2배로 높여 줄 olleh LTE WARP 챌린지2를 만나보세요!





속도가 혜택이다! WARP챌린지2

해운대, 오션월드, 베니건스에서 WARP 타이머로 혜택과 즐거움을 경험하세요!

전국민 누구나 자신의 폰으로 참여 가능하며 속도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 WARP 챌린지2란?

이통사 관계없이 누구나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행사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WARP 타이머’ 웹페이지에 접속해서 쿠폰을 다운 받는 방식으로 빠르게 다운로드 받을 수록 경품 혜택이 커져요~


■ WARP 타이머란?

WARP 타이머’는 고객님의 네트워크 속도를 기존 방식인 단순한 속도 측정치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속도 체험과 함께 속도에 따라 혜택을 드리는 방식임.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 후 다운로드 속도를 측정하고, 속도에 따라 상품을 제공한다.






 WARP 챌린지2 – 오션월드



• 기간 : 7월 14일 ~ 8월 18일, 매주 토요일

• 경품

- 1등급 : 오션월드 시즌권(1년)

- 2등급 : 오션월드 종일권

- 3등급 : 오션월드 식음 이용권(5천원권)

- 4등급 : 오션월드 식음 이용권(3천원권)


오션월드에서는, 7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션월드 시즌권, 종일권, 식음 이용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 WARP 챌린지2 바로가기  ☞ Click >>>>>





지난 토요일 오션월드에서 WARP챌린지2 이벤트를 알리는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저 멀리서도 귀에 착착 감기는 빠름~빠름~빠름~ LTE WARP 올레 CM송! 그 소리를 듣고 쉽게 행사현장을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워프챌린지2 이벤트임을 한눈에 보아도 알 수 있는 현수막이나 알림판들이 참 많죠? 알림판만큼이나 다양한 이벤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KT고객이 아니어도 걱정마세요~ 이통사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워프챌린지2 행사장에 놀러오시는 것만으로도 속도체험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게임과 팡팡 쏟아지는 경품까지. 일석이조 아니 일석삼조의 행운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행사장을 들어가시면 요즘 핫이슈 중에서도 핫 이슈인 갤럭시S3를 바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위엄만큼이나 이곳에서도 인기가 대단했어요. 저도 한번 만져봤는데 터치감이 정말 감동이었어요. WARP를 담은 갤럭시S3가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행사장을 방문하게 되신다면 곳곳에 놓여있는 QR코드를 찾아보세요. QR코드를 찾아서 찍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QR코드를 찾을 수 있는 그 곳이 바로 속도체험존이에요. 그 곳에서 QR코드를 스캔하신 후에 접속되는 워프타이머를 통해 쿠폰을 다운받으시고 즐겨주시면 됩니다. WARP 타이머를 실행하자마자 쿠폰게이지가 차는게 보이실 거에요. WARP의 속도에 따라 쿠폰이 다운받아지는 속도가 측정되며 이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속도 체험존을 즐기신 후에 올레마이월렛 체험존도 잊지 말고 들러주세요. 휴대폰 하나로 지갑을 대신할 수 있는 간편한 올레마이월렛을 다운받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에서도 무거운 지갑 대신 올레마이월렛을 사용하면 훨씬 편할 것 같습니다.






올레마이월렛 체험존에서 즐기실 수 있는 가장 HOT한 공간! 워프챌린지2 해운대에서도 진행되었던 ‘지갑을 열어라(도어락)’ 이벤트가 오션월드에서도 진행되었습니다. 유리상자 안에 들어있는 여자들의 로망 루이비통 지갑! 여러분도 저 지갑에 도전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당장 올레마이월렛을  다운로드 하세요! 저 역시 설레는 마음에 도어락 비밀번호를 꾹꾹 눌러보았지만 아쉽게도 지갑을 얻는 데에는 실패를 했네요, 과연 저 지갑의 주인은 누가 될까요?




오션월드의 또 다른 볼거리인 비키니를 입은 언니들을 놓칠 수 없겠죠? 등과 팔에 섹시한 문신을 한 언니들.. 알고보니 QR코드네요! QR코드도 스캔하고 언니들이랑 사진도 찍고 경품도 받을 수 있으니 오션월드 가시면 꼭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워프챌린2의 깨알재미! 쉴틈 없이 즐길 수 있는 Running Man 게임도 꼭 참여하세요. QR코드만 스캔하면 너무 지루하겠죠? 저는 몸 따로 마음 따로라 고생을 좀 하긴 했지만, 물놀이 전에 몸풀기 게임으로는 워프챌린지2 행사장에서 Running Man만한게 없는 것 같네요. 게임 뿐만 아니라 핫바랑 물티슈 선물도 받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