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지니 AR쇼, ‘S.M.ART’ 전시회에서 만나요”

 

 

 

 

▶ KT,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S.M.ART 전시회에서 ‘지니 AR영상쇼’ 선보여
▶ 지니 고객 초청 AR영상쇼 최초 체험 기회 제공
▶ AR영상쇼 현장 지니 신규가입 고객에게 스타 애장품 및 무료 음료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S.M.ART’ 전시회에서 KT의 스마트폰 전용 음악 서비스 ‘지니(Genie)’의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영상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M.ART 전시회는 SM의 프리미엄 콘텐츠와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IT 체험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KT가 전시장 내 유무선 통신망 구축을 지원한다.
 
‘지니 AR영상쇼’는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와 체험자가 대형 LED 스크린 속의 증강현실을 통해 마치 한 공간에 있는 것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엑소케이(EXO-K)의 AR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자 신개념 마케팅 사례로서 국내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지니 AR 영상쇼’에 참여하는 고객은 슈퍼주니어, 샤이니, 에프엑스(f(x)), 엑소케이(EXO-K), 엑소엠(EXO-M)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영상을 선택해 직접 춤을 배우는 등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엑소케이와 엑소엠이 함께 한 ‘두 개의 달’ 퍼포먼스가 국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KT는 이번 전시회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지니 고객 가운데 100명을 초청해 가장 먼저 AR영상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을 방문해 지니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AR쇼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애장품을 제공하며, SM 전시장 내 카페 음료교환권도 제공한다.

 

지니는 최대 3번까지 전곡(Full Track) 듣기 지원, 스폰서존을 통한 매월 40곡 무료 다운로드, 월 4천원에 ‘LTE WARP 지니팩’을 통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M, YG, JYP 등 국내 주요 음반기획사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음반기획사의 콘텐츠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지니 AR쇼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지니 앱, 올레닷컴(www.olleh.com), SM 공식 홈페이지(www.smtow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인편]




▲ 위 지니 CF 광고 영상을 보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세요.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