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작년에 저는 친구들과 함께 디즈니 특별전에 다녀왔는데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디즈니 특별전 가보신 분 계신가요저는 운이 좋게도 공짜표를득템했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디즈니 광이었답니다. 인어공주, 밤비, 미녀와 야수, 개구리왕자, 잠자는 숲속의공주 등등 디즈니의 장편만화시리즈 뿐만 아니라 미키마우스, 그리고 초기 단편만화인 실리심포니까지 챙겨 보았으니까요. 특히 제가 디즈니 만화를 좋아했던 이유는 하나하나 살아있는 표정의 디테일과 함께만화 주인공들의 감정이 그대로 전이되는 놀라운 디즈니 만화의 힘에 반했기 때문이었는데요.


여러분께도 소개드릴게요! 디즈니 초기 단편만화 실리심포니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두 편의 만화입니다.

(둘 다 대사가 없는 무성만화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보실 수 있어요~




'미운 오리새끼' 어렸을 때 이 만화를 돌려보고 또 돌려보며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 지금 봐도 눈물이 날 정도로 잘 만들어진 만화랍니다.

 



'시골쥐와서울쥐' 이 만화를 보면 시골쥐와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 1930년대에 만들어진 만화가 이렇게 디테일한 표정을 표현해 낼 수 있다니, 디즈니는 정말 대단한 천재구나.. 싶은 생각에 감탄이 나올 정도예요.

 

위 두 영상은 여러분들이 본 적이 없을 것 같아서 가져와 봤지만사실 디즈니 만화는 우리에게 정말 익숙하잖아요. 우리세대 여자아이라면 모두 신데렐라를 꿈꿔봤을 정도로, 하지만 우리 아이세대는 그 감성적이던 디즈니 만화보다 디지몬, 포켓몬 같은 만화에 더 노출되어 있으니 슬픈일 일수도 있겠네요.

 

다행히도, 올레tv에서는 디즈니 만화를 아직 만나볼 수 있답니다우리가 어렸을 때 감동적으로 보았던 디즈니 명작만화를 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 내 아이에게 보여주고 공유할 수 있다는 것 또한 감동적이고 가슴 떨리는 일 아닌가요?

올레tv키즈/애니 디즈니 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디즈니채널의 영화와 만화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그 중에 유난히 반가운 디즈니 만화들도 보입니다.

 



우리에겐 안다다씨~’로 유명한 인어공주




야수가 왕자로 변하는 장면이 아주 인상적이었던 미녀와 야수




최근작인만큼 영상미가 돋보였던 공주와 개구리



 


그 밖에라이온킹곰돌이 푸뮬란타잔인어공주티몬과품바까지모두 우리에게 익숙한 만화들이죠?

저는 그 중에서 여러분들께 밤비를 추천합니다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편은 아기코끼리 덤보지만, 덤보가 아쉽게도 올레tv에 없는 관계로, 덤보와 비슷한 감성을 나누고 있는 밤비!!



1942년작이지만 아직도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 명작으로 회자되고 있을 정도로 감성 충만한 애니메이션이 애니메이션을 보고도 엄청 많이 울었었죠. 그런 역경과 고난을 딛고도 씩씩하게 이겨내 결국 밤비가 숲의 왕자가 되는 모습을 보고는 정말 마음이 뻐근해질 정도로 큰 감동을 받았던 기억도 있구요.  이런 가슴이 저릿저릿한 기억여러분의 아이에게도 전해주고 싶지 않나요아이와 함께 감동과 추억을 나누고 싶은 여러분께 올레tv 디즈니채널을 추천 합니다

 


 요게 덤보,랍니다. 올레tv에서 볼 수 있담 좋았을텐데 참 아쉽네요.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