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이 포스트는 키봇2 고객 서연이고모님이 작성하신 사용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아이들을 위한 좋은 앱을 고르는 방법 알고계시나요? 엄마방에 있는 키봇샵에서 여러가지 설명을 보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키봇2 이용안내 웹페이지에서 신규앱이나 추천앱을 살펴보기도 한답니다오늘 제 눈을 사로잡은 콘텐츠는 누야의 한글놀이라는 앱입니다


(키봇2 이용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http://kibot2.olleh.com/kibot2/page/t_main/index.jsp)






● '한글 공부와 생활 예절을 애니메이션과 인터랙티브 게임을 통해 배우는 올레유치원 애플리케이션

● 추천 사용연령 : 2~3세

● 에피소드 소개 : 누야와 엄마가 외출을 하려나봐요. 이런, 누야도 엄마를 따라 예쁘게 화장을 했네요.

                     우리 친구들이 누야의 얼굴을 예쁘게 만들어 볼까요? 

● 시리즈 : 1. 예쁜 내얼굴  2. 동생이 생겼어요 3. 내장난감이야 4. 지글지글 보글보글

                5. 쓱싹쓱싹 대청소 6. 놀이터 보물찾기 7. 누야가 키울래요


누야 한글놀이는 올레유치원에서 제공하는 누야한글놀이는 총 7개의 시리즈로 한글 공부와 생활 예절을 배울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다양한 인터랙티브 게임을 통해 한글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으며 한글 카드를 이용하여 반복 학습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설명이 꽤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1화는 무료지만 패키지는 유료입니다. 무료 app을 한 번 사용해보시고, 패키지구입 여부를 판단하시면 더욱 현명한 결정이 되겠지요?




자 그럼 한 번 사용해보겠습니다.



다운받은 콘텐츠를 클릭!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가 등장하는 누야의 예쁜 얼굴




직접 클릭을 하고 따라해야 진행이 되는 앱이라서, 아이가 더 흥미로워 할 것 같아요.

오른쪽 위의 화살표 모양을 클릭!




외출준비를 하는 엄마의 뒤에서 낙서를 하는 누야의 모습이 휘리릭 지나갑니다.




아이가 오른쪽의 분첩. 립스틱등을 이용해서 얼굴에 낙서를 하는 코너예요마음에 드는 분첩을 손가락으로 클릭해서 얼굴에 문지르면 된답니다세살 반인 서연이도 요즘 엄마의 분첩을 만지작 만지작하거든요. 지난번에는 딱풀을 볼에 바르다가 저한테 딱 걸렸답니다. “서연아 그건 바르는게 아니야~”라고말했지만, ‘딱풀이라는 말이 뭔지 모르니그저 안 보이게 멀리 숨겨놓는 수 밖에 없었어요.




짜잔~ 멋지게 낙서를 해놓은 얼굴! 화살표를 클릭해보면!




! 화들짝 놀란 엄마가 누야를 데리고 욕실로 향합니다.

보통 엄마같으면 큰 소리가 나겠지만, 누야엄마는 그렇지 않아요~

(명품 립스틱이었다면… … 먼산.)




엄마가 누야의 얼굴을 씻겨주면서 아이가 , , , 이빨등의 단어를 외울 수 있도록 한답니다.




(1) 을 씻어주세요



눈을 씻겨주면서 자연스럽게 단어를 익히게 됩니다.



(2) 코를 씻어주세요.




(3) 입을 씻어주세요.




(4) 이를 닦아주세요.



이는 우리 누야가 닦아볼래?”라는 엄마의 말로 아이가 스스로 이닦는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깔끔해진 누야의 모습! 아이에게 눈입의 가장 간단하고도 쉬운 한글을 가르쳐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엄마 화장품을 가지고 놀면 안된다는 교훈까지 심어줄 수 있는 재미있는 앱인 것 같아요.





다시할까요 버튼을 누르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반복학습을 통해서 눈,,,이는 확실히 외울 수 있겠죠?




         


그럼 이상으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다음 주에도 유용한 앱과 함께 찾아뵙겠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