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디스플레이 기기들은 대화면이 트랜드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TV, 모니터와 같은 디스플레이 기기들을 보면 예전에 비해 화면 크기가 월등히 커진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런 대화면은 비단 디스플레이 기기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MP3등 휴대용 기기에도 그대로 반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제품들이 트랜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을까요? 해답은 간단합니다. 멀티미디어를 감상할때, 대화면에서 시청하는것이 더욱 큰 감동을 주기 때문이죠.




다들 아시다시피 KT 스마트홈 패드의 경우 8.9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 외부에서 사용하기에는 더없이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집, 사무실등 실내에서는 약간 부족하다고 느낄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항상 접하는 TV만 하더라도 8.9인치 보다 훨씬 크니까요. 그래서 그런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태어난 기능이 바로 올쉐어 플레이입니다.

 



올쉐어 플레이는 KT 스마트홈 패드의 베이스인 갤럭시탭8.9 모델 제조사 삼성전자의 차세대 기술로 동일한 와이파이 네트워크 환경에 있는 디바이스들 간에 콘텐츠를 공유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올쉐어 플레이 기능을 이용하면 KT 스마트홈 패드안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 동영상등 멀티미디어 파일을 대화면 TV에서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외부에서는 KT 스마트홈 패드로, 가정에서는 대화면의 TV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올쉐어 플레이의 강력한 기능을 확인해볼까요?



저 아이콘이 바로 KT 스마트홈 패드에 기본 제공되는 올쉐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KT 스마트홈 패드에서 올쉐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KT 스마트홈 패드의 베이스인

갤럭시탭과 동일 와이파이 네트워크 환경에 있는 디바이스를 자동으로 검색해줍니다.




올쉐어 실행창에서 '설정' 탭으로 들어가보면 미디어 서버에 KT 스마트홈 패드 모델명인 SHW-M305W 를 확인할수 있으며, 와이파이 네트워크 엑세스 포인트 역시 나타납니다. 재생할 미디어인 음악, 동영상, 사진들도 공유가 되어있으며 '다른기기에서 업로드' 역시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그럼 이제 대화면 TV로 재생할 미디어 파일이 저장되어 있는 폴더를 열어줍니다.




드라마 '더킹 투하츠'를 KT 스마트홈 패드에서 대화면 TV로 불러와 보겠습니다.




KT 스마트홈 패드에서 대화면 TV로 공유해서 재생할 미디어 파일 '더킹 투하츠'를 선택하면

보시는 것 처럼 화면 우측에 위치한 미디어 창에 재생됩니다.




KT 스마트홈 패드에서 화면 크게보기를 선택하면 이렇게 풀 스크린으로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H264 코덱으로 인코딩된 대용량 고화질의 MKV 파일임에도 무리없이 부드럽게 재생해주네요.




외부에서는 휴대성이 뛰어난 KT 스마트홈 패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멀티미디어를 즐기고, 집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는 KT 스마트홈 패드의 올쉐어 플레이 기능을 이용해 대화면의 감동을 느낄수 있다는 점이 바로 KT 스마트홈 패드가 지닌 차별화된 장점입니다.

 



1GHz 듀얼코어 프로세스와 1GB의 내장 메모리, 그리고 KT와 삼성전자의 서비스 모두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휴대용 디바이스에서 쉽게 볼수없는 8.9인치의 대화면을 품고 있으면서도 슬림하고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훌륭한 KT 스마트홈 패드! 여러분도 KT 스마트홈 패드함께 스마트한 생활을 완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