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올레스쿨로 통신비, 교육비 두 마리 토끼 다 잡으세요!


▶ KT, 외환은행 제휴로 최대 60만원(30개월 기준) 휴대폰 요금 할인되는 ‘올레스쿨 리워드’ 출시
▶ 월정액 5천원 ‘올레스쿨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 제공으로 교육비 절감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고객의 통신비와 교육비 절감에 큰 효과가 있는 ‘올레스쿨 리워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레스쿨 리워드’는 모바일 학습 서비스인 ‘올레스쿨’ 학습 성과와 함께, ‘올레스쿨 외환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30개월 기준 최대 60만원까지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레스쿨 리워드’에 가입하려면 월정액 34,000원 이상의 KT 스마트폰 / LTE  요금제 또는 올레스쿨알캡요금제(월정액 13,500원)에 가입한 고객, 또는 ‘새로운 iPad’ 및 갤럭시노트 10.1 3G 모델 이용 고객이 ‘올레스쿨 외환카드’로 해당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된다.

올레스쿨 리워드에 가입하고 카드 전월 사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1만 5천원의 카드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 프로모션으로, 올레스쿨 학습 성과가 상위 45% 이상일 경우 월 5천원의 할인 혜택도 받는다. 향후에는 통신비 외에 다른 혜택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올레스쿨 리워드’ 가입 고객은 월정액 5천원의 유료 상품인 ‘올레스쿨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올레스쿨 프리미엄’은 초중고 학생은 물론 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초등학생 대상으로는 과목별핵심문제풀이, 학습만화, 애니메이션 등 학생 눈높이에 맞는 50여 가지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중고등학생에게는 EBS, 강남인강 스타강사의 110 여개 동영상 강좌를 제공한다. 어학, 경제, 인문학 등 다양한 성인 학습 강좌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모든 고객층이 이용할 수 있다. 

‘올레스쿨 리워드’는 전국 올레매장 및 고객센터(국번없이 100)에서 가입할 수 있다.

KT 스마트에코본부 안태효 본부장은 “올레스쿨 리워드는 고객들의 통신비, 교육비 부담을 실질적으로 덜어드릴 수 있도록 KT와 외환은행이 함께 준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와 혜택을 모아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