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2009년 우리나라에 본격적으로 알려지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TED. 지금 유행하고 있는 강연콘서트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TED(Technology, Entertainment, Design)는 기술, 오락, 디자인에 관련된 강연회로 지금은 전 세계에서 개최되고 있는 신 지식의 강연콘서트 입니다.




TED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이유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유명인사들의 명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연은 짧게는 3분에서 길게는 30분이기 때문에, 출퇴근 시간에 시청하기에 부담이 없고, 영어로 된 강연이 많아 자연스럽게 리스닝 공부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아이디어가 마구 샘솟는 TED 강연으로 매일 아침을 시작한다면, 좀 더 열정적으로 희망찬 하루를 꿈꾸며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새해 다짐으로 한 달에 책 한 권 읽기를 목표로 세웠어도, 정작 지키기는 쉽지 않습니다. 바쁘게 지내다 보면 서점에서 책을 는 여유로움을 만끽하기가 어렵기 때문이죠. 올레e북 서비스를 이용하면 서점에 가지 않고도 출, 퇴근길 대중교통 안에서 알랭드 보통의 장편 소설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 이르는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올레e북은 신문, 잡지, 동영상이 포함된 화보집이나 영어교재까지 즐길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더욱 뛰어납니다. 한 번 구매를 하면 스마트홈 패드는 물론, PC와 스마트폰 단말기 및 eBook 단말기등 다양한 매체에서 이용할 수 있으니 1석 4조라고 해야 할까요? 




외근을 나갈 때 약속 시간에 늦지 않도록 무거운 노트북과 중요한 문서들을 챙기느라 정신 없이 바쁜 경험 다들 있으실 텐데요. 작업환경이 제한적인 외근 중에 중요한 문서의 오타나, 그래프를 수정해야 할 경우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면 지하철이나 택시 안에서 문서를 작성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의 가장 큰 장점은 ‘수정모드’입니다. 다른 문서관리 어플리케이션은 수정하려고 하면 바로 틀어져버리기도 하는데, 폴라리스 오피스는 형태를 흩뜨리지 않고 수정할 수 있기 때문이죠.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를 지원하고, 서로 호환이 가능하니 유료라고 해도 매력적인 어플입니다! 스마트한 워킹맘의 스마트한 악세서리이죠!




“영어공부 언제 하지…… 회화 공부 좀 해야 하는데……” 고민만 하다가 벌써 2012년도 2개월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워킹맘들에게 영어공부가 특히나 더 어려운 이유는 ‘명강의, 명강사’를 찾아 회사에서 먼 영어학원에 찾아가야 하거나, 주말의 꿀맛 같은 휴식을 포기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이런 불편함을 해소시켜줄 '올레tv now' 어플리케이션은 영어는 물론 일본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 콘텐츠를 비롯, 명사 특강 및 교육강좌까지 1만 8000천 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 손 안에 스마트홈 패드를 통해 동영상으로 명강사의 명강의를 들으며 지루하지 않게 공부를 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죠! <유수연의 토익필살기>, <문단열의 4주 스피킹>, <The English Show – Movie>, <일본어 뱅크 다이스키>, <라이라이 중국어 회화 입문>등 영어를 비롯해 다양한 외국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앱 입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