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일과 육아를 모두 부담해야 하는 요즘 워킹맘들에게는 자신의 여가생활 뿐 아니라 자기계발에 시간을 할애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마트 기기와 IT의 발전은 이러한 워킹맘들에게 새로운 방법들을 제안해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한 워킹맘의 스마트홈 패드 사용 후기를 통해 스마트한 워킹맘이 스마트홈 패드와 함께하는 24시간을 소개해 드립니다.

  

워킹맘 4년차인 A씨는 3살짜리 여아와 1살짜리 남아를 둔, 그야말로 잠자는 시간을 빼놓으면 하루 종일 정신 없이 살고 있는 대한민국 주부이자 경력 12년차의 직장인입니다. 최근 둘째 아이 출산 후 복직을 한 그녀는 최근 직장생활과 살림에 육아까지 겹쳐 점점 자신을 잃어가고 있다는 느낌이 부쩍 들어 자기계발을 하기로 결심하고, 얼마 전에 구매한 스마트홈 패드를 손에서 놓지 않고 있습니다. 워킹맘 A씨의 똑똑한 스마트홈 패드 24시간을 들여다볼까요?





4년째 주부생활을 하고는 있지만 직장 생활과 병행하다 보니 아직 요리가 서툰 A씨. 해서 아침이면 스마트홈 패드가 없으면 요리 하기 벅찰 때도 있습니다. 라이프자키로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생활백서’ ‘오마이셰프’ 앱으로 간단한 아침 식사를 준비합니다.




라이프자키는 음악뿐만 아니라 영상, 뉴스, 생활정보도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요리를 할 때의 나만의 DJ로도, 밥을 먹을 때는 뉴스를 보거나 아이들의 시선을 붙드는 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잡힌 거래처 미팅 때문에 부랴부랴 자료를 챙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평소 환경보호에도 앞장서다 보니 회의 자료를 따로 출력하지 않고, 간단하게 스마트홈 패드의 ‘폴라리스 오피스’ app에 넣어 갑니다. 이렇게 하면 일일이 파일을 찾느라 고생할 필요도 없고, 외근 길 손이 가벼워져 피로감을 줄일 수 있죠.




초행길이라 자칫 헤맬 수도 있기 때문에 구글 맵으로 장소를 확인하고 이동 하기 편하도록 미리 ‘서울버스’로 버스 노선 및 도착시간을 확인 해 둡니다. 버스 안에서도 일을 놓치않는 워킹맘 A씨는 스마트홈 패드 화면 위젯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이메일을 체크하며 업무 지시를 공유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PT 뿐만 아니라 워드, 엑셀도 편집이 가능하여 회의 중간 중간에 메모하기도 편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이들에게 독서 습관을 들이기 위해서는 아이들을 위한 책도 많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책 값도 만만치 않고 언젠가 모두 처리해야 한다는 부담도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A씨는 늘 책을 사달라고 조르는 아이 때문에 난감해 하다가 다운받게된 올레 e-book으로 책을 읽어주기 시작했습니다. 좋아하는 책을 따로 담아두거나 전에 읽은 책에 책갈피를 해 놓는 등 아이의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어 찾기도 편하고 집안 살림이 늘어나지 않아 좋다고 합니다.

 

 

 

때로는 올레 tv now의 어린이 세상에서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보여주거나 영어 홈스쿨, 동화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보여줄 수 있으니 아이에도 여러모로 좋은 친구네요.

종종 드라마를 보고싶은데 중요한 야구 중계를 꼭 봐야한다는 남편에게는 스마트홈 패드를 줍니다. 올레 tv now에서는 야구 경기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들을 중계 해주기에 A씨는 tv로 드라마를 보고 남편은 스마트홈 패드로 스포츠를 볼 수 있으니 채널때문에 싸우는 일도 없습니다.





아이들을 모두 재우고 난 뒤, 이제 온전히 자신만의 시간을 갖게 된 밤 10시에는 운동을 준비를 합니다. 둘째 아이 출산 후 갑자기 늘어난 체중으로 몸이 무거워진 A씨는 최근 스마트홈 패드의 ‘비키니요가’와 함께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아이들로 인해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은 무리인지라 집 안에서 가능한 운동을 찾다가 스마트홈 패드를 통해 작은 공간만 있으면 충분히 편리하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