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아침 저녁으로 무척 쌀쌀한 가을입니다. 왠지 트렌치코트를 입고 멋지게 머플러를 둘러야 할 것 같다고요? 멋진 가을 센스남&센스녀가 되는 방법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올레매거진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행복이 가득한 집>, <맨즈헬스>, <싱글즈>, <마이웨딩>, <맘앤앙팡>에서 드리는 센스 넘치는 조언들, 함께 만나보실까요?





10월호 <행복이 가득한 집>에서는 추억의 체크무늬 패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총 3가지로 나누어 체크무늬 패션에 대해 소개해 드리는데요, 


첫번째 무늬는 체크의 대표격인 ‘타탄 체크’입니다. 타탄 체크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변화무쌍함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많이 사용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 타탄 체크가 그래도 좀 부담스럽다고요? 그러면 벨트나 머플러, 신발로 응용해 보세요. 심심한 스타일에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두번째 무늬 ‘하운즈투스 체크’입니다. 이 무늬는 화이트와 블랙 배합이 흔하며, 대체로 무늬 크기가 커서 중후한 느낌이 강한 터라 3040대들도 즐겨 입을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려는 무늬는 ‘아가일 플래드’, 쉽게 말해 마름모 무늬의 체크입니다. 서너 가지 색상을 배합해 화려한 것이 특징이며, 20대부터 50대까지 함께 입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죠. 

2012년 가을엔 체크 무늬로 스타일 업 어떠신가요? 센스 있는 패션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보아요!




10월호 <맨즈헬스>에서는 남자들의 자존심, 위풍당당 럭셔리 시계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큰 남자를 위한 더 큰 시계’라는 주제로 사이즈는 더 크게 그러나 디테일은 섬세한 8종의 시계를 선보입니다. 

 

빅뱅(bigbang)을 추구하는 위블로의 진수를 보여주는 ‘킹 파워 오셔노그래픽 4000 티타늄’은 견고한 티타늄 소재 케이스와 멋스러운 밴드의 조화가 돋보이도록 만들었습니다. 500피스 한정판이니 ‘남들과는 똑 같은 시계는 싫다’ 하는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 

또한, 타원형 케이스가 시선을 압도하는 불가리 ‘다니엘로스앙듀레크로노스프린트’는 극한의 부식 상태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강한 남자의 분위기를 진하게 풍깁니다. 물론 단단한 만큼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아, 혈기왕성한 남자라고요? 그럼 IWC 파일럿 워치크로노그래프 ‘탑건 마리아’를 추천해 드립니다. 와일드한 군용 벨트를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 스트랩과 광택 있는 짙은 회색 세라믹 케이스의 조화는 날이 선 파일럿의 모습을 꼭 닮은 것 같아요.  

 

역시 백문이 불여일견이죠? 어서 올레매거진 <맨즈헬스> 보러갑시다.





부산영화제로 이미 국제적인 도시가 되어버린 '부산'. 지금쯤 사람이 없는 부산을 호젓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코스를 <싱글즈>가 소개합니다.

 

영화배우들은 없지만, 새로운 재미로 찾아가는 부산 가이드. 여행 마니아가 추천하는 최고의 코스 세가지. 부산의 진짜배기를 만나고 싶다면 보수동 책방 골목과 남부민동 방파제를 꼭 방문해 보세요. 센텀시티와는 다른 부산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또한, 홀로 사색에 잠기고 싶을 때에는 송정해수욕장을 찾아보세요. 한적한 모래사장에 누워서 책을 읽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해운대에서만 머물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핫플레이스 6곳에 집중해 주세요. 동백공원을 따라 아울렛을 물론 카페와 레스토랑까지 1박2일동안 잊지 못할 아름다운 여행이 시작됩니다.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큰 고민중 하나는 신혼여행지를 결정하는 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 10월호 <마이웨딩>에는 럭셔리 허니문 가이드가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허니문은 일생에서 한 번뿐인, 두 사람만이 공유하는 아름다운 추억이라는 점에서 여느 여행하고는 비교할 수가 없잖아요. 

 

자 첫번째 여행지로, 호화로운 둘만의 저택에서 허니문을 즐기고 싶다면 스페인 바로셀로나로 떠나보세요. ‘엘 팔라우에트 리빙 바르셀로나’는 5성급 부티크 호텔로 단 6개의 스위트룸만을 갖춰 여유로움을 선물해 드립니다. 

해변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인도양 서부 마다가스카르 북동쪽에 있는 섬나라 ‘세이셸’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 곳은 윌리엄 왕자의 신혼여행지로 유명세를 탄 곳인데요, 영국 BBC 방송이 ‘죽기 전에 가봐야 할 곳’으로 꼽았으며 유럽이나 중동의 부호들이 찾는 초호화 휴식처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동부 지중해 크루즈, 멕시코 로스 카보스 등 총 8곳을 추천해 드리니 혹 결혼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올레매거진 <마이웨딩>을 참고하여 멋진 신혼여행지를 고르시길 바랍니다.

 



10월호 <맘앤앙팡>에서는 아이의 첫돌 준비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보통 돌잔치를 치른 후 만족하느냐는 질문의 답변 중 만족한다는 답변은 33%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평생 단 한번뿐인 아이의 첫 돌인지라 꼭 해야 하지만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 무척 어려우셨다고요? 이런 분들을 위해 올레매거진이특별한 솔루션을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셀프 돌상 꾸미기 대작전’! 직접 돌상을 꾸민다면 굉장히 어려울 것 같죠? 그런데 포인트 하나만 잘 기억한다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단 하나뿐인 아주 멋진 돌상이 완성된답니다. 

파티 분위기를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주는 가장 좋은 소품은 ‘꽃’입니다. 그래서 돌상 세팅에서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케이크를 꽃으로 장식해 보는 거예요. 꽃 케이크 하나만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이 확 잡힌다는 거 잊지 마세요!

만약 여러 가지 꽃을 조합하는게 부담스럽다면 한 가지 종류의 꽃으로 꾸며도 오케이!!! 더불어 품격 있는 돌잔치를 위해 전문 파티플래너가 추천한 8곳의 장소도 꼭 검토해 보세요. 참, 돌복 역시 전문가들의 깐깐한 추천이 이어지니 놓치지 마시고요.


올레매거진에서 드리는 팁과 함께 올 가을 멋진 센스쟁이로 변신에 성공해 보아요.그리고 보다 많은 정보와 콘텐츠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올레매거진을 찾아주세요~ 


'올레매거진' 패드전용 앱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