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올레스마트지킴이로 우리 가족 지켜요!

▶ KT, 국내 최초 모든 이동통신사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서비스 출시
▶ 언제 어디서나 내 가족과 연인의 정확한 위치 정보 확인
▶ 위급상황 발생 시 SOS호출을 통해 KT텔레캅 긴급 출동 서비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언제 어디서나 나를 지켜주는 안전/안심 서비스 ‘올레스마트지킴이’를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올레스마트지킴이’는 스마트폰용 앱을 통해 범죄에 취약한 아동,청소년 또는 여성의 위치정보를 보호자에게 제공하며 위급 상황 발생 시, SOS 기능을 통해 KT텔레캅에게 현장 출동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에는 KT 고객들만을 대상으로만 제공되었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가족과 연인의 안전한 귀가를 원하는 모든 고객들은 이통사에 상관없이 구글플레이 또는 올레마켓을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간단한 절차를 거쳐 앱에서 바로 서비스에 가입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월 3,000원의 이용료로 SOS긴급호출, 안심귀가 등 다양한 안전/안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이번 ‘올레스마트지킴이’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와 KT텔레캅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영어안전캠프 초청권과 갤럭시 노트Ⅱ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올레닷컴(www.olleh.com) 또는 올레스마트지킴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스마트에코본부 안태효 본부장은 "올레스마트지킴이 서비스 확대를 통해 이통사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나와 내 가족, 연인의 안전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KT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사고로 다양한 서비스를 확충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1. 올레스마트지킴이 서비스 결제방법 및 요금
   - KT  고객  : 월별 통화요금에 3,000원 합산 청구
   - 타사 고객 : 휴대폰 이용한 3,000원 소액결제
2. 서비스 내용 안내
   - 기본 서비스 : SOS긴급호출(보호자에게 위치정보를 전송하고, 보호자,kt텔레캅,112 등으로 전화 연결 가능), 안심귀가(보호자에게 위치정보 전송) 등 – 월 3,000원
   - 긴급출동 서비스 : 긴급 상황 시 KT텔레캅 현장 출동 – 회 당 50,000원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