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HELLO! 스마트 삼총사 아매예요!

안녕하세요! 여덟 번째 스마트톡 토킹 리뷰를 함께할 아매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아이폰 카메라를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나만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해요. 셀카하면 저 아매도 할 얘기 많다구요!

그럼 무슨 이야기를 나누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여기서 잠깐, 혹시 아직도 스마트톡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 계시나요?

 

스마트톡이란, 평일 오후 1시에서 2시 사이 olleh mobile 페이스북[새창보기]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댓글수다 타임을 말합니다. 올레 스마트 블로그의 귀여운 마스코트 스마트 삼총사와 함께 매일매일 다른 주제로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예요.



요즘엔 내가 대세! 카메라 360앱


요즘엔 휴대폰에 내장된 기본 카메라 대신 카메라앱을 이용하시는 분이 참 많으시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페친님들께서 가장 많이 언급해주신 앱은 바로 ‘카메라 360’이었어요. 카메라 360앱의 다양한 필터와 스티커, 그리고 꼴라주 기능을 사용하면 사진의 퀄리티를 한층 높일 수 있다고 하네요. 아매도 친구들과 카페에 놀러가서 사진 찍는 것을 참 좋아하는데, 카메라360앱을 사용했더니 분위기 있게 잘 나오더라고요:)


카메라 360 외에도 파워캠이나 싸이메라, 인스타그램 앱 등을 많이 사용하고 계셨어요. 요즘엔 느낌있게 찍히는 앱이 대세인가봐요! 그 중에서도 특히 셀카를 많이 찍으시는 분들께서 싸이메라 앱을 강추! 하셨어요.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서 수정하기가 아주 편리하다고 하더라고요. 아매도 어서 싸이메라로 셀카 찍어봐야겠어요!





아이폰 하나로도 충분해! 

그렇지만 대부분의 아이폰 유저들은 아이폰 자체의 카메라 기능에도 상당히 만족하셨어요. Mona Song 페친님께서는 지난 경복궁 야간 개장때 DSLR 사진기와 아이폰 카메라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아이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도 DSLR 못지 않게 잘 나와서 굉장히 만족했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애플 이어폰의 볼륨 버튼으로도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아매도 볼륨 버튼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곤 하는데, 셀카를 찍을 때나, 손이 불편할 때 참 편리하더라고요. ‘포토스트림’ 기능도 빠뜨릴 수 없죠! 포토스트림 기능을 이용하면 아이패드, 맥북 등 여러 애플 기기에서 사진을 볼 수 있어요. 또 친구들과 사진을 공유하기에도 아주 편리하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