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HELLO! 스마트 삼총사 스맛이예요!

안녕하세요! 열 번째 스마트톡 토킹 리뷰를 함께할 아매에요. 

요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는 분들 참 많으시죠?

올레모바일 페친님들께서는 어떤 게임 앱을 즐겨하고 계시는지,

저 스맛이 알아보고왔습니다:)

 

여기서 잠깐, 혹시 아직도 스마트톡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 계시나요?

 

스마트톡이란, 평일 오후 1시에서 2시 사이 olleh mobile 페이스북[새창보기]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댓글수다 타임을 말합니다. 올레 스마트 블로그의 귀여운 마스코트 스마트 삼총사와 함께 매일매일 다른 주제로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예요.


부동의 1위 애니팡 / “애니팡 비켜!” 드래곤 플라이트

역시 게임은 단순해야 질리지 않고 오래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애니팡이 1위 자리를 쉽사리 내어주지 않네요. 하지만 사람들이 애니팡에 시들해진 틈을 타 드래곤 플라이트가 ‘애니팡 비켜!’를 외치며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습니다. 스맛도 지하철에서 출퇴근 시간에 휴대폰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을 참 많이보는데요, 한동안은 애니팡밖에 보이질 않았는데 요즘에는 대부분 드래곤 플라이트를 즐겨하시더라고요. 단순한 규칙에 짧은 시간안에 승부가 난다는 점이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아기 자기한 나만의 공간 만들기 아이러브카페 / 타이니팜

요즘 카페 하나쯤 다들 운영하고 계신다죠? 다름이 아니라, 게임 ‘아이러브카페’ 이야기입니다. Eun Jae Kwon 페친님께서는 "원두 볶고 커피 만들고 샌드위치 굽고 길거리 영업하다 보면 하루가 금방 간다죠~ 판매금액으로 가게 확장하는 재미도 쏠쏠해요~단점이라면 중독?ㅋㅋ 그만큼 정말 재미난 게임이에요^^"라고 말씀해주셨답니다. 정말 카페를 운영하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게임이에요!


장현숙 페친님께서는 "저는 타이니팜을 꾸준히 하고 있어요~ 귀여운 동물들에게 먹이도 주고 애정도 주고 재미가 쏠쏠해요~^^"라고 말씀해주셨어요. 교배를 통해 새로운 동물들을 만들어내다보면 내가 꼭 과학자가 된 것만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해요:)



페친님들께서는 이 외에도 런닝형 게임인 템플런, 낚시 게임 피쉬아일랜드, 아이폰에만 있는 자유낙하게임인 Verticus등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계셨어요. 요즘에는 카카오톡 등의 메신저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지만, 작년에 한창 인기를 끌었던 앵그리버드만 하더라도 앱스토어에서는 유료였지요.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유료 결제를 망설일 수가 없었다고 해요:)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