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어느덧 2012년의 마지막인 12월입니다. 12월에는 영화, 드라마, 가요 등 각 분야의 시상식이 열려 화려한 별들의 축제를 보실 수 있으신데요, 그래서 올레매거진이 준비했습니다! 그 동안 만나기 힘들었던 유명인들은 물론 올해 왕성한 활동을 보여준 스타들의 소식까지 한꺼번에 모아서 전해드립니다. <코스모폴리탄>, <하퍼스 바자>, <에스콰이어>, <노블레스>에서 준비한 따끈따끈한 소식들을 함께 보실까요?





12월호 <코스모폴리탄>에서는 ‘SOS어린이마을’을 위해 자선 활동에 참여하는 15명의 배우들의 모습을 전해드립니다. 더불어 섹시아이콘의 선두주자 포미닛의 현아 소식도 담겨 있습니다. 


먼저 소외된 어린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바자회는 물론 촬영에 임한 15명의 멋진 배우들의 소식입니다. 하정우, 지진희, 염정화, 조윤희, 정경화, 윤승아, 이천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한 화보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좋은 일에 동참하고자 뜻 깊은 자리에 모인 배우들의 모습에 뿌듯한 마음이 드네요. 


섹시 퍼포먼스의 최강자 현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무대에서만큼은 그 어느 누구보다 섹시한 매력을 뽐내지만, 무대 밖에서는 20살의 순수함이 가득한 소녀 현아. 그녀가 그 동안 얘기하지 못한 속마음까지 다 털어놓은 인터뷰를 전합니다. 아무래도 삼촌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것 같네요. 현아 양은 연말 가요제에 참여 하여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고 하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이 모든 소식들이 <코스모폴리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12월호 <하퍼스 바자>에서는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아름다운 배우 한예슬, 김아중, 한채영 님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휴식기 동안 더욱 아름다워져서 나타난 배우 한예슬 님, 이번 화보에서는 주얼리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과 한예슬 씨가 만나니 더욱 눈부십니다. 얼마 전 열린 MAMA 시상식에서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주어 모두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정말 아름다운 그녀입니다. 


영화 <나의 PS파트너>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 김아중 님의 소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백기 동안에는 연기에 대해 공부도 많이 하셨다고 하는데요, 그 덕분에 로맨틱 코메디 장르인 이번 영화에서 이전보다 더욱 성숙된 연기를 펼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중국에서의 한류 인기몰이 중인 영화배우 한채영 님의 소식과 서울아트시네마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모인 19인의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감독 및 배우들의 유머러스하고 위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이야기와 멋스러운 화보는 12월호 <하퍼스 바자>에 있습니다.




<에스콰이어>에서도 빅스타들의 소식이 가득합니다. 짐승돌이 되어 돌아온 동방신기는 물론 뮤지컬계의 보석 최성희 님, <착한 남자>를 통해 대세남이 된 배우 송중기 님의 핫한 화보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진짜 남자로 돌아온 동방신기! 그 동안 화면에서 만나기 어려웠는데요, 30여가지의 질문들로 이루어진 인터뷰는 동방신기 팬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제는 가수라고 부르는 것보다 뮤지컬 배우라 부르는 것이 더 어울릴 만큼 멋지게 성장한 최성희 님의 소식도 전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착한 남자>의 히로인 송중기 님의 멋진 모습도 보여드립니다. 한층 안정된 연기로 모든 여자들의 마음을 훔친 배우 송중기 님의 솔직한 인터뷰와 멋진 화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로 독자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을 것 같은데요, 정말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올 한해 최고의 배우를 꼽으라면 망설이지 않고 바로 류승룡 씨일 것 입니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물론 <광해>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영화의 흥행을 이끈 주역인데요, 요즘 하루하루 너무 바쁘지만 행복하다는 그, 당신의 열정적인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2013년에도 왕성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한편, 결혼 후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배우 김효진 님의 이야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4인 4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우아하고 지적인 여인에서 부터 새빨간 립스틱을 바른 관능적인 여인, 새하얀 단발머리로 변신한 묘령의 여인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는 모습이 역시 프로라는 생각이 듭니다. 팔색조와 같은 매력에 남편 유지태 님이 반하지 않을 수가 없었겠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소식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노블레스> 12월호에서 만나보세요.

 

 

<올레매거진 앱 다운받기>


아이패드 Click!   안드로이드 태블릿 Click!

 

연말이라 모임이 많은 시즌입니다. 가족 및 친지, 친구들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렵고 힘든 사람들은 없는지 주변을 한 번 둘러보는 건 어떨까요? 더불어 올레매거진과도 함께 한다면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 올레매거진이었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