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2013년 계사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새해 맞이로 설렜던 분들이 있는 반면 나이가 들었다는 사실에 슬퍼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올레매거진도 한살 더 먹었으니 독자분들께 더욱 풍성한 소식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1월호에는 연예인 소식은 물론 새해 파티룩과 2013년 주목해야 할 it item, 그리고 추위를 잊을 수 있도록 따뜻한 휴양지 소개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소식을 <에스콰이어>, <바자>, <노블레스>, <코스모폴리탄>, <더 트래블러>에서 전해드립니다.






1월호 <에스콰이어>에는 2012년을 멋지게 장식한 스타들의 소식이 가득합니다. 첫번째로 가수 카라의 멤버 구하라의 소식입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뇌쇄적인 모습을 보였는데요, 전혀 어색하지 않은 걸 보니 정말 프로답습니다. 상의을 벗은 남자 모델들 사이에서 주늑들지 않고 열심히 촬영하는 모습이 멋진데요, 지금껏 경험해 보지 않은 촬영이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고 말하는 구하라 양. 2013년에도 더욱 성숙되고 아름다운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두번째로 충무로의 흥행 배우로 성장한 배우 박보영의 소식입니다. <과속 스캔들>부터 <늑대소년>까지 모두 흥행시킨 박보영. <늑대소년> 하면 모든 사람들이 송중기를 기억하겠지만 단단하고 차지게 야무지고 빈틈없이 역할한 배우 박보영의 역할도 무시 못할 것 같은데요,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해준 실력파 배우 박보영. 2013년에는 드라마든 영화든 장르를 가리지 않고 앞으로 달려나가는 배우 박보영을 올레매거진에서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바자> 에서는 소녀시대 수영과 헐리우드 진출에 성공한 배우 배두나, 그리고 파트너 짐 스터게스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I got a boy’로 멋지게 컴백한 소녀시대, 그 중 눈에 띄게 예뻐진 수영을 놓칠 수 없는데요, 요즘 예능 MC며 드라마에 출연까지 바쁘게 보내고 있는 수영. 이번 화보에서는 좀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이자멜 마랑의 뮤즈가 되어 카메라 앞에 선 수영. 스타일리쉬한 모습이 절로 따라 입고 싶게끔 만드네요. 소녀시대 컴백으로 브라운관에서 더욱 많이 만나볼 수 있게 된 소녀시대 수영의 멋진 모습 기다립니다.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만나 우정을 쌓게 된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 이 두 배우는 카메라 앞에서도 멋진 우정을 선보였는데요~ 영화에서도 두 배우의 멋진 호흡을 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흐뭇해 집니다. 의사소통으로 어려움을 겪을까 걱정도 했지만 오히려 언어의 장벽 때문에 서로를 웃겨주려 노력했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개봉을 앞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의 멋진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더 많은 소식은 <바자> 1월호에서 만나보세요!






새해 주목해야 할 잇 아이템에 대해 <노블레스> 1월호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패션, 뷰티, 리빙 아이템으로 나누어 핫한 정보를 전해드리는데요~ 우선 패션 아이템부터 시작해 볼까요? 김남주 백으로도 유명한 <디올리시모 백>을 it item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2012년 선보인 이 백은 다채로운 칼라로 상쾌한 느낌을 전해드리는데요,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춰 it bag으로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셀린느에서 선보인 코트 또한 유니크한 느낌을 발산하며 톤 다운된 컬러를 사용해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뷰티 관련 신제품들을 많이 선보였는데요, 아모레퍼시픽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트리트먼트 CC 쿠션> 은 ‘쿠션 타입 팩트’의 장점을 모은 하이엔드 제품입니다. 화장을 할수록 더 촉촉해 보이는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하는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 쿠션, 강력 추천입니다. 마지막으로 리빙 제품에 대해서도 소개해 드리는데요, 혁신적인 디자인의 가구부터 음향 기기까지 빠짐없이 챙겼으니 모두 <노블레스> 1월호를 찾아주세요!






1월호 <코스모폴리탄>에서는 스타일리쉬한 파티룩을 제안합니다. 새해에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파티가 많은데요~ 화려한 파티에서 주목받고 싶다면 지금부터 집중해 주세요. ‘파리지엔 시크’를 보여주고 싶다면 트렌치코드를 선보여 시크함의 종결을 보여주는 건 어떨까요?


반대로 내추럴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다면 니트 스웨터와 하늘거리는 프린트 미니 스커트, 그리고 밀리터리 점퍼를 코디 한다면 부담스럽지 않은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패션 아이콘 알렉사 청의 룩을 따라하고 싶다면 더플 코트와 스프라이프 티셔츠 그리고 청 스커트를 매치해 보세요. 여기에 팬던트 목걸이까지 한다면 알렉사 청 룩 완성!!! 이 외에도 비욘세와 리한나의 펑키한 스트리트룩, 배우 미셸 윌리엄스의 소녀 같은 룩까지 전해드리니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주목해 주세요!






추운 날씨에 지쳐있다면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더 트래블러> 1월호에서는 따뜻한 남태평양의 휴양지 갈라파고스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갈라파고스는 스페인어로 거북이를 뜻한다고 하는데요~ 이 곳의 동물들은 신기할 정도로 인간을 경계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갈라파고스는 에콰도르 정부가 철저히 보존해 나선 국립공원입니다. 입장객 수를 제한하고 있어 사전 예약을 해야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지상낙원을 여행하기란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불어 국립공원공단에서 인증 받은 전문 가이드와 동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까다롭게 구는 이유는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독특한 생태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기한 수상 동물들이 많이 살고 있는 갈라파고스. 세상에서 가장 천진난만한 얼굴로 단잠에 빠진 강치를 보며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갈라파고스>를 추천합니다. 


새해가 밝았다는 기쁨도 잠시, 바쁜 일상으로 돌아가 지낼 생각을 하니 모두들 막막하시죠? 이럴 때 일수록 여유를 갖고 주위를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에 멀리 여행가기가 힘들다면 올레매거진과 따뜻한 방안에서 함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소식으로 지루할 틈 없는 올레매거진! 2013년에도 독자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며 이만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올레매거진 앱 다운받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