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는 1월 24일 세종문화회관 수피아홀에서 개최된 기자간담회를 통해 “지금까지 스마트 기기 확산 및 서비스 기반 확대를 통해 All-IP 활성화 기반을 마련을 해왔다면, 2013년은 서비스간 연동 확대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가상 재화(Virtual Goods)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가속화 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olleh All-IP' 캠페인 CF 영상 보기 ]

 

NEW All-IP 뮤비버전 (악동뮤지션)

 

 NEW All-IP LTE뭉치면올레(라쿤보이즈)편

 

NEW All-IP 'LTE 데이터 쉐어링'편 


NEW All-IP 메이킹(방예담)편

 

NEW All-IP 리더십(YouU)편

 

NEW All-IP 리더십(신지훈)편

 

 

olleh All-IP란 LTE WARP, WiFi, 초고속인터넷 등 최고의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HD급의 통화, 멀티 미디어, 커머스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어느 단말에서나 끊김 없이 즐기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에 따라 KT는 1) 모든 단말에서 HD급 서비스를(HD) 2) 최고의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Seamless) 3) 다양한 기기뿐만 아니라 가족과도 공유(Share) 하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LTE 데이터 쉐어링’ 요금제를 출시해, kt의 LTE 스마트폰을 쓰는 가입자는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른 스마트 기기(최대 9대)에서도 나누어 쓸 수 있습니다.



또한 'LTE 뭉치면올레'를 출시하여 올레 인터넷 고객이 LTE WARP에 가입할 경우 TV 추가 결합 시 올레 TV에서 매월 2000원씩 할인 되고, 여기에 LTE 요금제 별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에 출시한 문자+채팅+실시간 영상 공유가 가능한 joyn의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여 다양한 기기에서 Seamless하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지난 1월 4일에는 통신, 엔터테인먼트, 안전, 생활편의 등 집안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아우르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집전화, '올레 스마트홈 폰 HD'를 출시했습니다.




다음은 KT의 대표적인 가상재화 (Virtual Goods)인 Genie의 글로벌 서비스 Genie K-POP과, 금융 서비스 MoCa에 대한 전략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kt는 지난 1월 15일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전용 음악 App을 글로벌 서비스 ‘Genie K-POP’ 출시를 했습니다. 이를 통해 한류 콘텐츠 기반 Virtual Goods 글로벌 유통 채널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Genie와 동일한 UI로 제공하는 Genie K-POP은, SNS계정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고 K-POP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45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추가 협의를 통해 55개국으로 서비스를 확대 예정입니다.





세계 최고의 스마트 금융 결제 연합인 MoCa Alliance 출범 및 MoCa 서비스 오픈 이후 주요 추진 경과입니다.

 

‘모카 얼라이언스’는 KT와 금융, 유통, 솔루션, 통신분야의 유력 64개사가 참여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유례없는 세계 최고의 스마트 금융 결제 연합입니다.





모카는 결제 가맹점과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2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모카서비스를 발표하고 부스 운영을 하는 등 '모카서비스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