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지난 1월 26일, ‘한류 여신’으로 불리는 BoA의 단독 콘서트가 열렸답니다.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린 이 날 공연은, 특히나 보아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는데요! 올레 스마트 지니어스도 이 소식을 듣고 한 걸음에 달려가서 공연을 관람하였답니다.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보아의 국내 첫 콘서트는 1월 26일 오후 7시 공연을 시작으로 이틀간 펼쳐졌습니다. 처음에는 26일 하루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1분만에 모든 객석이 매진되는 놀라운 기록으로 공연을 하루 더 연장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역시 보아의 인기는 여전히 대단하네요!


국내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입장 몇 시간 전부터 공연장 주변의 열기는 이미 뜨거웠답니다. 4천여명의 보아 팬들이 올림픽 홀 앞에서 들뜬 표정을 숨기지 못하며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공연장 앞에 설치된 지니(Genie) 부스가 이들을 위한 신나는 이벤트와 재미있는 게임을 많이 준비해두었다고 합니다. 그럼 올레 스마트 지니어스와 함께 그 현장으로 떠나볼까요?




이 날 진행된 지니(Genie) 부스는 유난히 추웠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답니다. 몸을 에는 칼 바람에도 지니(Genie) 부스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이렇게나 긴 줄을 서 주신 보아 팬분들을 보니, 다들 보아처럼 에너지가 넘치시는 것 같아요!




다들 게임에 푹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는데요, 어떤 게임이길래 이렇게 재미있게 하고있는 걸까요? 살짝 한번 들여다 보겠습니다!



현장에서는 보아의 여러 인기곡에 맞추어 손으로 풍선을 터트리는 ‘BoA Pang’ 게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귀로는 보아의 목소리를 듣고, 손으로는 보아의 얼굴을 터치하는 보아팡 이벤트야 말로 보아 팬분들에게 가장 재미있는 이벤트가 아니었을까요?



이 게임에서는 참여만 해도 예쁜 보아의 얼굴이 프린팅되어있는 마우스 패드를, 10만점이 넘으면 ‘Here I am’ 스티커형 액정 클리너를 증정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니어스가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받은 경품입니다! 역시 올레 스마트 지니어스! 두명 다 10만점을 넘겨 액정 클리너를 두개나 획득했답니다! ^0^



무엇보다, 게임의 화면에는 날아다니는 보아 사진 풍선뿐만 아니라 지니(Genie) 앱의 강점인 ‘전곡 3회 무료 듣기’, ‘매월 40곡 무료 다운로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라는 지니(Genie)의 특징들이 적혀 있어 게임과 함께 지니(Genie) 서비스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답니다.



게임의 바탕화면에는 보아의 얼굴이 깔려있어 팬들은 너무 좋아하며 게임에 참여하셨는데요, 한 참가자 역시 조금 부끄러워하시면서도 열심히 게임에 임하시는 모습이 참 인상 깊었답니다. ‘보아가 좋냐, 남자친구가 좋냐’는 진행자 분의 질문에 ‘보아요!’라고 대답하시는 모습을 통해 보아팬분들의 보아 사랑이 얼마나 대단한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니 부스에서는 지니(Genie) 체험과 가입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손쉬운 가입과 데이터 걱정 없는 체험을 위해 지니 부스엔 체험 단말까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그 옆에는 실제 크기의 보아 판넬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곧 만날 보아 생각에 설레는 팬들의 마음을 알기라도 한 듯, 부스에 준비되어 있던 진짜 같은 보아의 판넬을 보며 많은 팬 분들이 미리 반가움을 표현하셨답니다.



한파주의보가 내려질 정도로 추웠던 공연 날에도 지니 부스에서는 걱정이 없었답니다. 지니 부스에는 보아 팬분들을 위한 히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공연장에 오신 분들은 부스에서 흘러나오는 보아의 노래를 들으며 히터를 둘러싸고 언 몸을 녹이고 계셨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에, 지니 체험 공간, 그리고 추위를 덜어드리기 위한 히터까지. 여러모로 참 훈훈한 지니 부스네요!




데뷔 13년만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굉장히 의미있는 콘서트였습니다! 세계적으로 한류열풍을 불러일으킨 보아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지니어스들도 보아의 매력에 흠뻑 빠져서 돌아왔답니다! 아쉽게도 콘서트 사진 촬영이 금지 되어있어 저희 지니어스들도 촬영을 하지 못했는데요, 아쉬워하지 마세요!

 

스마트폰의 새로운 음악세상 '지니(Genie)'가 콘서트 현장을 궁금해 하실 팬 여러분들을 위해 생생한 공연 사진을 준비해 주었습니다.



이렇게해서 2일간 펼쳐진 보아의 Special Live 2013, "Here I Am"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보아의 세계적인 히트곡들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어 더욱 신선했는데요,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28일(월) 오후 12시에 정식 발표될 신곡인 '그런 너'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답니다!

 

콘서트에 가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 올레 스마트 지니어스가 이번 콘서트에서 부른 노래를 정리해 드립니다!


▷ 보아의 파워풀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 : Hurricane Venus, Eat you up, ID : Peace B, Valenti

▷ 섬세하고 풍부한 보아의 목소리를 느낄 수 있는 발라드 : 늘, Meri-Chri, 공중정원

▷ 앵콜공연에서 불러준 명곡 : No. 1, 네모난 바퀴


새로운 음악세상 지니에선 보아의 모든 음악을 전곡 3회 미리듣기가 가능하니, 감상해보세요!




새로운 음악 세상 지니(Genie)에서는 BoA Special Live 2013 ‘Here I am’의 공연 사진을 '독점'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첫 단독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을 지금 바로 지니 스타포커스에서 만나보세요! 



▲ 지니 App> '스타포커스'>보아콘서트 지니 독점 공개 사진 감상




1월 28일에 공개한 보아의 싱글 앨범 '그런 너'도 지금 Genie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Genie(지니)가 좋은 이유!


1. ‘지니팩’으로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 스트리밍!

LTE WARP 고객은 월정액 ‘지니팩’서비스에 가입하면

음악 스트리밍을 데이터 과금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스타들의 독점 콘텐츠 제공!

  매주 업데이트되는 스타들의 뮤직비디오, 화보, 메이킹필름을 지니 스타포커스에서 만나보세요.

 

3. 올레클럽 별 이용 할인 혜택!

올레클럽 별 차감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4. 전곡 미리듣기 무료!

한 곡당 3회까지 전곡을 미리 들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용 App에서는 애플 정책으로 전곡 미리듣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니(Genie) TV CF 감상하기

 


 '연인'편 감상하기 click 



 

 '축가'편 감상하기 click 


 

 

 '스승의 은혜'편 감상하기 click 

 

올레 스마트 지니어스와 함께한 보아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Here I Am"! 수많은 국내외 팬과 관객으로 보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뜨거운 콘서트 였습니다. 관객들의 열기와 더불어 Genie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뜨거웠습니다! Genie가 준비한 이벤트 덕분에 콘서트를 기다리는 동안 추위도 달래고 여러가지 경품도 얻을 수 있어서 일석 삼조의 콘서트가 된 것 만 같네요! 새로운 음악세상 지니(Genie)에서 보아의 명곡도 듣고,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들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올레 스마트 지니어스 였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