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요즘, 태블릿PC가 그야말로 장안의 화제입니다.

늘 지니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작고 가벼우면서, E-Book이나 영상을 보기엔 모자람없는 화면 크기를 갖춘 태블릿PC. 

"나도 하나 사볼까?"하고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바로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KT의 태블릿PC, '아이덴티티 탭'을 소개합니다!




어떻게 생긴 녀석인지 한 번 열어볼까요? 자, 아이덴티티탭 개봉해요!





와우! 이것이 그 아이덴티티탭! 아이패드보단 작고, 아이폰보단 큰 사이즈네요. 




1. 소프트웨어 CD

2. 사용설명서

3. 유클라우드 쿠폰과 스티커

4. ID 이어폰 (DMB 안테나 겸용)

5. USB 케이블

6. 충전용 어댑터

7. DMB 안테나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번엔 크기를 한 번 비교해볼까요?


 




맨 왼쪽이 아이폰, 열심히 충전 중인 것이 아이덴티티탭, 그 오른쪽이 아이패드입니다. 
아이폰을 세 개 이어놓으면 얼추 아이덴티티탭 크기와 비슷해지더라구요. 
겉모양을 살짝 살펴보았는데요. 

자자, 지금부턴 여러분이 아이덴티티탭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꺼내놓아볼까요?






사실 어떤 기기를 구입하려고 할 때 가장 망설여지는 게 바로 '가격'일 텐데요. 실제로 타블렛PC 열풍이 불어닥치려는 지금, 많은 분들이 '오, 나도 한 번 써보고 싶네. 그런데 혹시 막 비싼 거 아냐?'하는 고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자, 아이덴티티텝의 첫번째 자랑은 바로 이 '가격 경쟁력'이랍니다. 바로 찰떡궁합 '에그'와의 만남 덕분이랍니다!






에그는, 와이브로 신호를 와이파이로 바꿔주어 무선인터넷을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게 해주는 녀석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타블렛PC 돌풍과 함께 에그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고 있기도 하답니다. 

그런데, 바로 이 에그 50GB 상품(월 27,000원)을 2년동안 사용하시면, 아이덴티티탭이 무료라는 사실! 
아이덴티티탭 뿐 아니라, 별도의 에그 단말기 요금도 없답니다!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은, 이 에그로 동시에 7대까지 무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 말인즉슨, 평소에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PC, 아이덴티티탭에서 모두 (그것도 동시에) 에그의 무선 데이터를 활용하실 수 있다는 뜻!







자, 아이덴티티탭에서의 무선 데이터 사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야, 매월 동시에 인터넷 브라우징을 720시간동안 계속 하고 동영상을 100시간동안 스트리밍으로 재생하고 음악 1000곡을 스트리밍으로 듣고 아이폰4로 페이스타임 영상통화를 100시간을 해도 다 못 쓸 만큼 엄청난 데이터가 제공되는 군요!






이 점은 정말 많이 체감하고 계실 것 같아요. 전국 34,000개에 달하는 올레와이파이존, 이 곳에서도 아이덴티티탭으로 무선데이터를 마음껏 활용하시도록 무료 WiFi 접속 권한을 드립니다.





3G망보다 훨씬 스피드가 빠른 고품질의 Wibro망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101일부터 5 광역시, 2011 3 부터는 전국 84개시에서 이용 가능다는 사실! 올레~~






 유클라우드는 얼마 전에 쇼 블로그에서도 소개해드린 서비스죠? 유클라우드 포스팅 보러가기

데이터 날아갈 걱정없이 자동으로 백업해주는 고마운 서비스. 아이덴티티탭 사용자분들껜 20GB  6개월 이용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혹 이미 KT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서 i요금제  가입하신 고객분들께는 기존 무료 20G+추가 20G로 총  40G  혜택을 6개월간 누릴 수 있겠네요!)


아, 아이덴티티탭에선 유클라우드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냐구요?

쇼앱스토어가 올레마켓으로 리뉴얼될 때 동시에 유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이 등록될 수 있도록 작업 중에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은 10일 경에 오픈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아이덴티티탭 구글마켓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촐퇴근길, 쇼포터는 요즘 타블렛PC로 영상을 보는 재미에 푸욱~ 빠져 있습니다. 그 전까지는 스마트폰으로 보곤 했는데, 편리하긴 해도 화면이 조금 작은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그런 상황이 있어요. 퇴근길, 거의 집에 다 와가는데 보던 영상은 아직 반도 넘게 남아버린거에요. 집에 가면 크고 널찍한 TV가 있는데 말이죠. 이럴때- 타블렛PC에서 보던 영상을 바로 TV에서 이어볼 수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자, 바로 이게 DLNA, 즉 Digital Living Network Association의 힘!
쉽게 말해,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PC, TV, 스마트폰, 타블렛PC의 컨텐츠들을 스크린을 넘나들며 함께 사용하실 수 있다는 뜻!







아이덴티티탭에는 네이버, 파란뉴스, 구글검색, 유투브 등 고객님들께서 많이 사용하시는 대부분의 서비스가 기본 탑재되어 있어서 무선네트웍(wifi)만 접속하시면 곧바로 이용가능한 것은 기본!

그리고 또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냐구요?





쇼포터가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점은 바로 이 'TV' 수신 문제였어요. 

인터넷으로 몇몇 채널은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 그렇게 편리하단 생각은 안 들거든요. 

자자, 하지만 아이덴티티탭엔 기본적으로 지상파 DMB 기능이 탑재되어 있네요. 





화면을 캡처하거나 녹화해서 언제든지 다시 볼 수도 있어요! 







으아~ 정말 밤에 이불 속에 쏙 들어가서 이 녀석 벽에 기대놓고 재밌는 드라마 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는데요?



 

잠깐, 올레마켓이 뭐냐구요?
기존 Show앱스토어가 olleh마켓으로 9월말 리뉴얼 오픈 예정이랍니다. olleh마켓 리뉴얼 전까지 아이덴티티 탭 보유 고객님은 Show앱스토어에서 무료 어플리케이션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olleh마켓 리뉴얼 이후에는 Koin 결제를 통해 유료 어플리케이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팁을 드리자면!


 

Q1. 교육 관련 콘텐츠는 없나요?
A. EBSi 또는 메가스터디, 강남인강 등록회원님은 olleh 마켓에서 해당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받은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교육사이트별 유선 회원가입 필요)
 
Q2. 타사(T스토어 등) 앱스토어와 olleh 마켓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olleh 마켓은 국내 최대 통합 멀티미디어 콘텐츠 마켓으로 App 이외에도 음악, 영화, e-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약 13만개) 기기 종류에 상관없이(스마트폰, 인터넷 전화 등) 이용하실 수 있는 오픈 마켓입니다.
 
Q3. Olleh 마켓 리뉴얼 오픈에 따른 프로모션은 없는지 ?
A. 10월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10월초 www.ollehmarket.com이나 www.show.co.kr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진 속의 SHOW 앱스토어는 차후 올레마켓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구글마켓과의 연동도 현재 협의중에 있답니다! 최대한 빨리 적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증 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사용가능하세요 ^^



 

여기서 잠깐, 아이덴티티 탭 구입 즉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해드려요!
아이덴티티 탭에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사전 탑재되어 있어 추가 정보료 부담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olleh eBook 뷰어를 실행하시면 별도 구매 없이 신간서적 2권과 ‘한국 알부자의 7가지 습관’ 등 요약도서 20권,
    그리고 만화 16권을 곧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모아진” 앱을 실행하시면 축구, 골프 잡지 등 약 30권(과월호 포함)을 보실 수 있으며,
3. 최신 음악 5곡과 카라의 루팡 등 뮤직비디오 2편, 영화 예고편 2편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아진이나 ebook뷰어 등의 어플을 사용해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만화, 잡지, E-Book을 바로바로 즐기실 수 있다는 점도 아이덴티티탭의 강점!







아이덴티티탭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 요 아래 사진은 아이덴티티탭을 켰을 때의 초기 화면이랍니다. 




막 전원을 꼽아서 충전 중이란 메시지가 뜨네요. 하단에 있는 자물쇠 모양을 오른쪽으로 끌면, 본격적으로(?) 아이덴티티 가동!






뒷면이에요. 곡선이 부드럽게 잘 이어져서 무척 느낌이 좋았습니다. 아이패드의 뒷모습과도 비슷한 느낌이네요. 

앗- 저기 올레마크도 보이네요. 왼쪽 위로 보이는 것은 바로 카메라!







사진 한 방 찰칵, 찍어보았습니다. (우측 상단을 누르시면 촬영!)




자, 이번엔 책을 한 권 다운받아볼까요?




이야, 이렇게 보다가 좀 더 크게 보고 싶으면 두 손가락으로 쓰윽~





지하철 타고 가다가 갑자기 메모할 일 있으면 이렇게 컴퓨터 타자 치듯이 해결!







자자, 에그와 함께 멋진 시너지를 낼 kt의 타블렛PC, 아이덴티티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