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올레매거진 독자 여러분! 새해맞이는 모두들 잘 하셨나요? 벌써 1월이 다 지나가고 2월 맞이를 해야 하는데요, 2월을 맞아 다양한 올레매거진 신규 잡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2월호에서는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의 소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하퍼스 바자>, <맨즈헬스>에서 독자분들을 위해 스타들의 따끈따끈한 소식부터 멋진 화보까지 모두 전해드립니다. 궁금하시다구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서 반가운 소식들이 가득 담겨져 있습니다. 그 동안 브라운관에서 보기 어려웠던 배우 권상우 씨가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멋진 화보는 물론이고 드라마 <야왕>에 대한 소개까지 잊지 않으셨네요.

 

<야왕>을 재미있게 보기 위해선 권상우 씨의 역할 ‘하류’에 집중하면 된다고 합니다. 밝기만 했던 모습에서 점차 사랑하는 여인 때문에 변해가는 모습이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2013년 새해 처음으로 출격하는 드라마로서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는 말씀도 전해주셨습니다. 


두번째로 전해드릴 소식은 결혼 후 드라마로 컴백한 SES 출신 배우 유진 씨의 소식입니다. 유부녀가 되었음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선보이는 유진. 더불어 성장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백년의 유산>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여기에 <위대한 탄생3>의 생방송 MC까지 새롭게 맡으셨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매 순간 끊임없이 노력하는 유진 씨의 모습을 올레매거진도 뜨겁게 응원합니다! 이 외에도 에프터스쿨, 손담비, 헬로비너스의 파티 이야기도 전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2월호 <에스콰이어>에서는 배우 하석진과 이엘, 그리고 2013년 주목할 7명의 신인 배우를 소개해 드립니다. ‘상남자’ 혹은 ‘옴므 파탈’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배우가 있으신가요? 바로 요즘 브라운관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하석진 씨입니다.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속 캐릭터와 실제 모습이 상당히 닮았다고 하는데요~ 연기에 대한 열정이 다시 불타오르며 욕심도 생기고, 덕분에 좋은 역할도 맡아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가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진지한 모습 뒤에 유머스러운 모습까지 겸비한 배우 하석진 씨의 소식이었습니다. 


‘내겐 두려움이란 없다!’ 당찬 배우 이엘 님의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두 번의 자퇴로 몸으로 직접 배우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하는 배우. 노출에도 거부감이 없을 정도로 당차다고 하는데요, 인기에 매달리지 않고 진실된 연기만 하고 싶다는 이엘. <7급 공무원>에서의 새로운 모습도 기대가 되네요^^

 

마지막으로 2013년 7명의 신인 배우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이 중 포미닛의 남지현, 미스코리아 진 김주리까지~ 이 많은 소식은 올레매거진 <에스콰이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퍼스 바자>에서는 배우 김강우 씨의 멋진 화보와 영화 <7번방의 기적>의 주역 배우 4인방의 유쾌한 이야기, 그리고 메이저리그 투수가 된 류현진 선수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영화 <사이코메트리>로 돌아온 배우 김강우. 무표정한 모습이 차가운 도시 남자 같은데요~ 모든 일에 차분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성격의 소유자라고 하네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 당신을 응원합니다^^ 

또한, 새해 첫 영화는 <7번방의 기적> 어떠신가요? 감동과 재미를 모두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류승룡의 ‘힘’과 오달수의 ‘리듬’, 박원상의 ‘재미’ 그리고 김정태의 ‘진심’을 모두 모았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흥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7번방의 기적>, 주말에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관람을 추천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스포츠 선수 류현진 선수의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메이저리그로 날아가 L.A. 다저스의 소속으로 활동하게 될 류현진 선수. 변함없는 자신의 믿음과 신념대로 던져 이 자리까지 올라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언제나 그라운드의 중심에 우뚝 서서 멋진 모습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맨즈헬스> 2월호에서는 짐승돌의 원조 가수 손호영 씨과 매력적인 배우 김지훈 씨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가수 손호영은 스스로를 혹독하게 다루고 승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하셨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섹시한 근육질 몸매가 되어 컴백했답니다. 여기에 베이스 페이스까지, 정말 반하지 않을 여자가 없을 것 같네요.

 

특히, 몸 만들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식이요법이과 운동을 함께 병행하는 것이라는 정직한 조언까지 잊지 않으셨습니다. 2013년 다가올 여름을 위해 모두들 운동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두 번째 소식은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으로 전역 후 컴백한 김지훈 씨의 소식입니다. 이번 2월호에서는 멋진 니트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전해주신다고 하는데요, 간절기 스타일링으로 필수인 니트는 독특한 패턴이 들어가거나 밝은 색상으로만 매치해도 산뜻한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굵직하게 짜인 니트와 워싱 팬츠를 함께 입으신다면 거친 느낌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맨즈헬스> 2월호에서 찾아주세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니 올레매거진 독자분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날씨가 쌀쌀할 때에는 따뜻한 방안에서 올레매거진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 지금 올레매거진 App의 이벤트관에서는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기 도서부터 커플링,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올레매거진 앱 다운받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