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새로워진 올레마켓 앱 사용하고 설맞이 선물 받자!

 


▶ 올레마켓 앱, 고객 친화적 UI로 새롭게 단장해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
▶ ‘후베이,’ ‘에이아트’ 등 앱을 통한 실물상품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구현
▶ ‘설맞이 최신 게임 선물 팡팡’ 이벤트를 통해 각종 경품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앱과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올레마켓 앱의 새 단장과,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기념해 ‘설맞이 최신 게임 선물 팡팡’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로워진 올레마켓은 직관적이고 감성적인 UI로 고객 친화적인 변화를 시도했으며, 검색 기능과 연관 상품 추천 연동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에 신설한 실물상품 카테고리에서는 휴대폰 앱에서 간편하게 맞춤형 셔츠를 주문할 수 있는 ‘후베이(Hoobay)’ 및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골라 휴대폰 케이스를 주문제작 할 수 있는 ‘에이아트(A.art)’ 등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고객뿐 아니라, SKT, LG U+등 타사의 고객들도 올레마켓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타사 고객들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올레마켓 전용 다운로드 사이트(http://olleh.kr/m)로 접속하여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올레마켓은 개편과 설을 기념해 ‘설맞이 최신 게임 선물 팡팡’ 이벤트를 2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홈런왕 for kakao, 무림지존 등 이벤트 대상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개별 문자로 공지되며, 경품 모두 기프티쇼 형태로 제공된다.


KT T&C부문 스마트에코담당 신진기 상무는 “올레마켓 앱의 개편과 설 명절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올레마켓이 가장 대표적인 오픈마켓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설맞이 올레마켓 이벤트


- 이벤트명 :  설맞이 최신 게임 선물 팡팡
- 내용 및 혜택 : 설 이벤트 게임(5종) 다운로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 기간 : 2013.02.08~02.14
- 당첨자 공지 : 개별 문자로 통보
- 경품수령 : 전 품목 기프티쇼로 제공
- 이벤트 게임 리스트 및 경품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