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2012년 데뷔한 100여 개 팀 가운데, 국내외 무려 10여 개의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독식하며 2012년 최고의 K-POP 스타임을 입증한 B.A.P가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왔습니다.



B.A.P는 Best, Absolute, Perfect의 약어로 최고의 절대적인, 완벽한 가치를 추구한다는 뜻인데요. 그 이름답게 지난 2012년 'WORRIOR', 'POWER', 'NO MERCY', '대박사건', '하지마' 등 총 다섯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종횡무진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올해 초에는 2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빗소리'에서 감성힙합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해 차기 타이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는데요. 드디어 그들이 2월 12일, 'ONE SHOT'으로 컴백했습니다!




'ONE SHOT'은 "B.A.P의", "B.A.P에 의한", "B.A.P를 위한" 곡이라는 수식어가 붙을만큼 이들의 스타일을 잘 드러낸 곡인데요. 웅장한 오케스트라로 시작하는 이 곡은 리더 방용국 특유의 저음랩, 힘찬과 종업의 매력 보컬, 그리고 대현과 영재의 시원한 고음과 섹시 보컬로 이어지는, B.A.P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곡입니다.




지난 2012년 'WARRIOR'로 데뷔 당시부터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로 웅장한 시작을 알렸던 B.A.P는 2013년의 포문을 여는 이번 타이틀곡에서는 단위가 달라진 새로운 스케일의 드라마 타이즈 뮤직비디오를 선보입니다. 무려 십억여 원의 촬영 규모와 한국과 필리핀에서 10개 이상의 세트를 오가는 해외 로케이션 촬영, 100 시간을 훌쩍 넘긴 촬영 시간으로 하나의 작품이 탄생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지금 스마트폰의 새로운 음악세상 Genie에서 그들의 새로운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세요!





▲지니 App실행>스타포커스>B.A.P의 영상과 이미지 감상


지금 지니에서는 B.A.P(비에이피)가 지니 가족여러분께 전하는 인사말과 컴백 이미지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지니 가족 여러분께 전하는 인사말 영상에서는 B.A.P 멤버들이 앨범 수록곡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이야기, 2월 단독콘서트 소식, 그리고 새해인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전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Genie(지니)가 좋은 이유!

 

1. ‘지니팩’으로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 스트리밍!

LTE WARP 고객은 월정액 ‘지니팩’서비스에 가입하면

음악 스트리밍을 데이터 과금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스타들이 독점 콘텐츠 제공!

  매주 업데이트되는 스타들의 뮤직비디오, 화보, 메이킹필름을 지니 스타포커스에서 만나보세요.


3. 올레클럽 별 이용 할인 혜택!

올레클럽 별 차감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4. 전곡 미리듣기 무료!

한 곡당 3회까지 전곡을 미리 들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용 App에서는 애플 정책으로 전곡 미리듣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니(Genie) TV CF 감상하기

 


 '연인'편 감상하기 click 



 

 '축가'편 감상하기 click 


 

 

 '스승의 은혜'편 감상하기 click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