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2013년 2월 13일 새로 시작한 SBS 화제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급이 다른 집전화”, 스마트홈 폰 HD가 출연하였답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각종 작가상과 많은 마니아 층으로 유명한 노희경 작가가 극본을 쓰고, 오랜만의 방송에도 변치 않은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송혜교씨, 군 제대 후 첫 작품으로 선보이는 조인성씨의 만남으로 이미 세간에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드라마에 스마트홈 폰 HD가 출연하였다는데, 과연 어떤 활약을 하였는지 살펴볼까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원작은 우리나라의 일드(일본 드라마)마니아들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사랑 따윈 필요없어, 여름>을 리메이크 한 감동 멜로 드라마입니다. 7급 공무원, 아이리스2 등 요즘 수목 드라마 전쟁이라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탑 배우인 조인성, 송혜교, 그리고 가슴 깊이 감동을 주는 명대사로 유명한 노희경 작가가 만난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우리에게 또 어떤 감동을 안겨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유년시절 부모로부터 버림 받고 사고로 첫사랑을 잃고서 도박꾼으로 의미 없는 방탕한 삶을 사는 남자 ‘오수’(조인성)와 부모의 이혼, 오빠와의 결별, 그리고 유년시절 찾아온 시각 장애로 외롭고 고단한 삶을 사는 재벌 상속인 ‘오영’(송혜교)이 만나 그려지는 이야기 입니다. 

 

“살고 싶어하는 남자, 죽고 싶어하는 여자.” 이 둘은 서로 전혀 다른 삶이지만 어쩌면 너무 비슷한 처지를 살고 있으며, 차갑고 외로웠던 둘의 삶에서 희망과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간다는 줄거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를 통해 두 주인공의 애절한 아픔과 감동을 느껴보세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1화에 방영된 내용인데요, 오영(송혜교)이 집을 나선 것을 확인하고 왕비서(배종옥)가 오영의 방에 있는 홈폰으로 급히 어디론가 전화를 거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단순히 전화를 하는 모습만 나왔지만 스마트홈 폰 HD는 음성, 영상 통화 모두 HD통화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olleh끼리 무려 3,000분 무료통화를 할 수 있다는 사실! 

스마트홈 폰 HD는 All-IP기반의 유무선 HD 보이스를 제공하여 바로 옆에서 속삭이는 것만 같은 생생한 통화 품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홈폰에서는 음성뿐 아니라 영상 통화 모두 HD통화를 지원하며, 요금별로 제공 되는 통화 시간을 모두 HD 통화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 HD 보이스 / HD 영상통화의 장점


- HD 보이스는 기존 대비 2.2배 향상된 통화 음질, 통화연결이 최대 20배 빠른 고품질의 음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HD 영상통화는 기존 대비 화질이 12배 향상되어, 선명하고 깨끗한 고품질 영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HD급 음성과 영상통화가 통합되어 통화 중에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상호전환이 가능합니다.


※ 해당 모델 : VoLTE폰/태블릿, 스마트홈 폰 HD, 키봇2





극 중 주인공 ‘오영’(송혜교)은 앞을 볼 수 없는 시각 장애인으로 나오는데요, 앞이 보이지 않아도 스마트홈 폰 HD의 대표 추천 기능인 라이프자키의 얼굴인식 기능을 통해 추천 음악을 듣는 모습이 나옵니다. ‘오영’(송혜교)의 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명곡, Memory (Barbra Streisand)가 흘러나왔는데요, 스피커독에 꽂자 이윽고 더 크고 깔끔한 음색으로 음악이 나왔답니다. 공주님 방 같은 ‘오영’(송혜교)의 침대 옆에 있어서 그런지 홈폰의 모습도 더욱 멋져 보였습니다. (2화 방영 분)



스마트홈 폰 HD의 ‘라이프 자키’는 올레뮤직의 140만여 곡의 최신 음악, 인기 음악, 장르 음악을 무제한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는데요. 단순히 음악을 들려주는 것 뿐 아니라 스타일에 따라 음악을 선곡 해주는 ‘스타일 추천’, 사용자의 기분과 날씨에 맞춰 음악을 선곡 해주는 ‘감성 추천’, 매일 매일 새로운 테마에 따라 음악을 선곡 해주는 ‘오늘의 추천’ 기능 등 특별한 큐레이션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오영’(송혜교)이 드라마에서 직접 보여준 라이프 자키의 기능은 바로 ‘스타일 추천’이었는데요, ‘스타일 추천’은 사용자의 얼굴을 카메라로 인식한 뒤 홈폰이 자체적으로 사용자의 스타일을 분석해 사용자가 선호할 만한 음악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기능입니다. 라이프 자키를 실행 후 스타일 추천을 누르게 되면 여러 가지 키워드와 함께 추천 음악들이 나오는데요. 좌측의 ‘내 스타일 보기’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전면 카메라 모드로 바뀝니다.




카메라를 응시하면 얼굴인식이 완료 되고, 사진이 찍힌 후 사용하기를 터치하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키워드와 음악이 자동으로 추천됩니다. 


그렇다면 극 중 ‘오영’(송혜교)의 스타일은? 바로 ‘알뜰센스’ 였답니다.



‘오영’(송혜교)이 홈폰을 꽂은 후, 더욱 크고 아름다움 사운드가 흘러나온 스피커 독 입니다. 풍부한 음질 뿐 아니라 깔끔한 색상과 디자인 덕에 극 중 ‘오영’(송혜교)의 공주님 방 처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누릴 수 있겠네요.





큰 빚을 지고 목숨 마저 위협 당하는 ‘오수’(조인성)는 빚을 갚기 위해 ‘오영’(송혜교)의 어렸을 적 헤어진 동명이인의 오빠로 위장하여 저택에 들어가는데요, 아무래도 그의 정체가 탐탁지 않은 ‘왕비서’(배종옥)는 ‘오수’(조인성)의 방을 뒤져보러 옵니다. 그때 스마트홈 폰 HD의 ‘홈 지킴이’가 그 모습을 고스란히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오수’(조인성)의 폰으로 메시지를 보냅니다. 홈 지킴이 덕에 ‘왕비서’(배종옥)는 ‘오수’(조인성)에게 딱 걸리게 된것이죠. (3화 방영 분)


스마트홈 폰 HD의 ‘홈 지킴이’는 외부 칩입 시 움직임을 감지하고 사진, 영상 등을 촬영하여, 등록된 폰으로 알림 메시지를 보내줍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드라마 각본상 그렇게 나오긴 했지만, 원래는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시작하면서 ‘찰칵!’하고 소리가 난답니다. 때문에 정말 도둑이라면, 바로 도망갈 수 밖에 없겠죠? 스마트홈 폰 HD 하나면 우리집 보안 걱정은 없겠네요.


올레 스마트지니어스가 직접 ‘홈 지킴이’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우리 집 지킴이 역할 제대로 해주는 ‘홈 지킴이’의 기능을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스마트홈 폰 HD – 홈 지킴이 기능



 

공포 영화의 대표 아이콘, ‘스크림’가면을 쓴 수상한 누군가가 혼자 있는 여성의 집에 침입했습니다! 과연 여자 주인공은 무사할까요? 홈 지킴이와 라이프 자키를 반전있고 코믹하게 담아낸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 홈 지킴이와 라이프 자키 - 스크림 편 <2013년, 스크림이 돌아왔다!!!>






스마트홈 폰 HD는 실감나는 5.8인치의 큰 화면과 빵빵한 듀얼 스피커가 장착된 삼성 갤럭시 5.8 플레이어에, olleh만의 다양한 특화 콘텐츠를 갖춘 '급이 다른 HD 집전화' 입니다. 저렴한 요금으로 olleh끼리 3천분 무료통화와 음악, TV, CCTV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세요!

 

 


< All-IP로 진화된 집전화, '스마트홈 폰 HD' 의 CF 영상이 보고 싶으시다면 위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단말기 중심의 심플한 비주얼과 악동뮤지션이 부르는 반복되는 노래를 통해 스마트 기능이 구현되는 '스마트홈 폰HD'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폰 HD가 궁금하시다면?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