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올레에서 Full HD폰 사면 선물 바람이 분다!

 

 

▶ KT, 2종의 신규 Full HD LTE폰 출시 기념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 실시
▶ 옵티머스 G Pro 구입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전용 퀵 커버 증정
▶ 베가 No.6 구입 고객 대상 추첨 통해 고급 헤드폰, 클러치 백 등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Full HD LTE폰인 엘지 ’옵티머스 G Pro’와 팬택 ‘베가 No.6’ 2종을 신규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각각 전용 퀵 커버 및 고급 액세서리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옵티머스 G Pro’ 구입 고객에게는 선착순 1만 명에게 정품 ‘퀵 커버’를 제공한다.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올레닷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로 개통 인증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본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퀵커버는 플립커버를 열고 닫음과 동시에 화면 On/Off 기능 또한 가능하며, 무접점패드에 올려놓으면 무선 충전까지도 가능한 스마트폰 전용 액세서리로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의 편의와 효용을 극대화 해준다.

 

또한 KT는 ‘베가 No.6’ 구입고객들 대상의 화끈한 ‘게릴라’이벤트도 준비했다. 3월 14일 하루 동안 제품 구입고객이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통해 개통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고가 헤드폰, 명품 클러치백, 고급 액세서리 등의 특별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각각의 이벤트 페이지(추가설명 관련 URL 참조)를통해 확인 가능하다.

 

■ 추가설명

 

이벤트 바로가기

 

- 옵티머스 G Pro 이벤트 바로가기 

 

- 베가 No.6 이벤트 이벤트 바로가기  

 

※ 신규 출시 Full HD LTE 폰 설명자료

 

KT에서 새로 출시하는 엘지 ‘옵티머스 G Pro (LG-F240K)’는 5.5인치 Full HD 화면에 1.7GHz 쿼드코어를 탑재한 고급 스팩을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활용하는데 적합하고, 팬택 ‘베가 No.6 (IM-A860K)’는 5.9인치 Full HD 화면과 한 손으로 사용 가능한 후면 터치(V터치)를 적용,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 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두 모델 모두 DSLR급의 1,300만 화소 카메라와 3,14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