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Participation :: 능동적인 참여의 기회. MF 프로그램의 주체 TFT(Task Force Team)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이하 MF)가 다른 대학생 프로그램과 가장 차별화된 점은 MF가 모든 프로그램을 직접 만드는 주체가 된다는 점입니다. 그중 TFT(Task Force Team)는 MF 중에서 선발된 인원으로 MF 1년 프로그램과 행사까지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 중 전국 250명의 MF가 한자리에 모이는 MF 최고의 행사 ‘썸머캠프’는 20명의 TFT들이 2달간 치열한 준비를 통해 만들어가며, 항상 역대 최고의 썸캠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고민, 회의를 합니다. 또한,  2박 3일의 기간 동안 억대의 예산을 스스로의 기획에 따라 진행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Project ::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한 실무 경험



실무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인 MF에게 국내의 스마트 문화 및 유선 통신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인 KT의 직원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MF들이 참여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는 서비스 기획, 광고 마케팅, 경영 지원, 기술 등 기업 경영의 전반에서 포괄적으로 진행됩니다. 


MF들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도출한 결과 및 아이디어는 실제로 KT의 사업 방향 등에 적용되는 등의 제대로 된 실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2012년 10기 MF들에게는 서비스 선체험 프로젝트를 통해 MF 전원이 '갤럭시S3'를 지급받아 세계 최초 상용화에 성공한 'HD 보이스'를 체험해보며 서비스 상용화 및 온라인 마케팅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Competition :: 무한 경쟁을 통한 자기 성장의 기회



MF는 각 대학을 대표하여 학교의 이름을 걸고 1년 동안 활동하게 됩니다. MF의 모든 프로그램은 학교별, 개인별 경쟁을 기반으로 이루어지며 동일한 주제에 대하여 50여개의 학교가 참여하는 미션 수행 결과 등 팀 경쟁의 결과와 개개인의 활동을 포인트로 환산하여 실시간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그리고 연간 프로그램의 결과 8개 학교간의 경쟁으로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파이널 라운드'를 통해 무한 경쟁이 마무리됩니다. 이러한 MF의 치열한 연간 경쟁은 스스로의 능력을 확인하고, 타인과의 능동적인 경쟁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Smart :: IT시장을 선도하는 스마트 리더



MF는 KT의 대표적 스마트 기기 체험/교육공간인 이화여대 스마트캠퍼스(ESC)를 직접 운영하는 등 수시로 변화하는 IT 시장의 정보를 접하고 스마트 문화를 선도하게 됩니다.


그 중 IT 분야 최고의 얼리 어답터와 전문 지식을 보유한 MF는 ‘올레 스마트 지니어스’가 되어 KT SNS의 최전선에서 KT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이들은 올레 스마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운영에 참여하여 다양한 신규 단말 체험기 및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상품, 서비스 관련 컨텐츠를 만들고, 고객 지향적인 관점에서 KT의 서비스에 대한 냉청한 분석 및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수행합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