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휴대폰 단말 할인받는 CMA 탄생




▶ KT-대신증권 제휴, ‘올레 신(신) 제휴 포인트 & 대신[밸런스] CMA’ 출시
▶ 제휴상품 가입하면 휴대폰 기변 포인트 받는 ‘올레 신 제휴 포인트’선보여 
▶ CMA 계좌 개설하면 축하금 5만원과 최대 24만원 기변 포인트 제공
▶ 통신-금융 컨버전스 선도, 고객선택권 및 차별화된 고객혜택 확대

 

증권 CMA로 통신비로 결제하면 휴대폰 휴대폰 기변 할인과 우대금리 혜택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가 나왔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대신증권(대표 나재철 www.daishin.co.kr)은 1일 서울 여의도 대신증권 본사에서 KT T&C부문장 표현명 사장과 대신증권 나재철 대표이사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금융통신 융복합 서비스, ‘올레 신(新) 제휴포인트 & 대신[밸런스] CMA’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갖고 이날부터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레 신 제휴포인트 & 대신[밸런스]’는 만 20세 이상 KT LTE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CMA 계좌로 요금 자동이체를 설정할 경우, 가입 축하금 5만원과 매월 5천 포인트씩 48개월간 최대 24만원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통신비 자동이체에 따른 1%의 CMA우대금리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T가 새롭게 선보인 ‘올레 신 제휴 포인트’는 KT 휴대폰 고객이 해당 제휴 상품을 가입했을 때 제공하는 특별 포인트 제도로, 1포인트 당 1원으로 전환해 고객이 휴대폰 기기변경 시에 단말 할인 등을 받는데 활용할 수 있다.

 

대신[밸런스] CMA 특징은 수시입출금이 가능해지면서 은행 정기예금 통장보다 높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월급통장용 상품으로, 급여이체 및 각종 공과금 자동 납부, 금융상품 적립식 투자 시 1%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T T&C부문장 표현명 사장은 “이번 제휴 서비스로 KT와 대신증권이 금융 및 통신 컨버전스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들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MA 가입은 대신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kr) 및 고객감동센터(1588-4488)를 통해 방문 계좌 개설 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CMA계좌에서 KT 휴대폰 자동이체 및 올레 신 제휴 포인트 신청은 전국 올레 매장 또는 KT고객센터(100번)를 통해 가능하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