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과 드라마를 올레tv올레tv now로 가장 먼저 만나자!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과 드라마 '엉터리 히어로'가 올레tv와 올레tv now App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D의 선명한 화질로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인기폭발 <진격의 거인> 올레tv올레tv now에서 국내 최초! 방영 시작합니다. 일본에서는 4월 7일부터, 매주 일요일 방영되고 있는데요, 올레tv, 올레tv now VOD서비스로 매주 목요일마다 HD 화질, 그리고 완벽한 자막과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한 편씩 볼 경우 500원이지만, 시리즈로 구매하면 반값으로 구매하실 수 있다는 점! 




<진격의 거인>은 4월 초,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순식간에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었는데요, 4월 7일 일본 MBS에서 첫 방송된 <진격의 거인>은 2009년 만화 연재를 시작해, 올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작품입니다. 100년 만에 나타난 식인 거인이 성벽을 파괴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일상, 그리고 인간의 복수극을 그리고 있죠. 




일본에서도 단행본 발행 부수 1,200만부를 돌파한 데 이어,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일본 방송에서 전파를 탄 것임에도, 국내팬들이 폭발적으로 열광하는 모습이 놀랍기만 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N포털의 유명 웹툰에 패러디물이 나왔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하기 어려울 정도네요! 

 




▲ 진격의 거인 OP영상



<진격의 거인> 다시보기

올레tv > 애니/시리즈 > 애니메이션 > 화제의 신작! 진격의 거인

올레tv now > VOD 상영관 > [국내최초] 진격의 거인



 




두 번째 살펴볼 작품은 일본에서도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YTV 심야드라마 <엉터리 히어로>입니다. 코미디 드라마인 <엉터리 히어로>는 탄탄한 출연진, 흥미로운 스토리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주인공으로는 일본 인기 훈남 배우 사토 류타가 낙점되었고, 그 외에도 츠카모토 타카시, 코히나타 후미요, 모토카리야 유이카 등 일본 드라마의 알짜배기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토리 역시 흥미롭습니다. 주인공 켄타는 직업 제로, 의지 제로, 상냥함 제로의 ‘최악의 남자’인데요, 어느 날 교통사고로 죽은 누나의 아들인 다이치를 맡게 됩니다. 켄타는 다이치가 가지고 있던 수수께끼 사탕을 먹은 뒤, 10분 동안 신체 능력이나 감각이 보통 사람의 10배가 되는 초인적인 힘들 갖게 됩니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켄타의 친구이자 경관인 탄바는 켄타를 억지로 히어로로 만들어 사건 해결을 위해 출동시키게 되고, 그 과정에서 일어난 이야기들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엉터리 히어로> 다시보기 

올레 tv now > VOD 상영관 > 인기시리즈 > 일드 > 엉터리 히어로

올레tv > 애니/시리즈 > 일드 > 엉터리 히어로

 


 

탄탄한 스토리와 일본 드라마, 애니메이션만의 매력이 가득한 <진격의 거인><엉터리 히어로>! 국내 최초 방영하는 두 작품, 올레tv, 올레tv now에서 제일 먼저 만나보세요! 

 

※ 올레tv 나우 App 다운로드 


● 아이폰용 App

[ App(Click) ]


● 안드로이드용 App


구글플레이

[ 폰(Click) / 태블릿(Click) ]


올레마켓

[ 폰(Click) / 태블릿(Click) ]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