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풀HD LTE폰 ‘옵티머스 GK’를 올레에서 만나세요!



▶ KT, 자사 LTE 폰 중 첫 전용 모델 ‘옵티머스GK’ 출시

▶ 단독 출시 기념, 3만명에게 플립커버 및 보호필름 제공

▶ 감성 UX, 풀 HD 직접 체험가능한 고객 체험존 운영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어급 단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직 올레에서만 만날 수 있는 Full HD LTE폰인 엘지전자 ’옵티머스 GK’를 2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옵티머스 GK’ 단독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고급 ‘플립 커버 및 보호필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샵(shop.olleh.com)과 전국 올레 대리점에서 단말기를 개통 후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창조적 혁신 기반의 감성 UX가 대거 탑재 된 ‘옵티머스 GK’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올레애비뉴 강남점, 홍대 스마트스토어에서 5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운영한다. 체험존 운영기간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단첨부 이벤트 장소 및 기간 참조)


5월 6일부터는 출시 기념으로 엘지전자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 ‘잠들어있는GK를 깨워라!!’ 를 진행한다. 양사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K,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지모바일 이벤트 페이지(www.lgmobile.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옵티머스 GK’는 KT의 ‘LTE 뭉치면 올레’ 결합할인과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 그리고 올레그린폰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방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출시 4일만에 10만명이 넘는 고객이 선택하며 인기몰이 중인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타 통신사 고객과도 무선은 물론 유선까지 음성 통화와 모든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국내 최대의 데이터량과 함께 KT만이 제공하는 데이터 이월 서비스나 데이터 안심차단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옵티머스 GK’는 KT의 첫 전용 LTE폰으로 ‘옵티머스 G’의 고품격 미니멀 디자인을 계승했고, 세밀하면서도 눈이 편한 5인치 Full HD IPS 디스플레이와 전후면 각각 풀 HD 1,300만, 210만 화소 카메라, 3,100mAh의 대용량 내장형 배터리 및 사용자 편의성과 감성적 교감을 느낄 수 있는 UX가 적용되었다.


또한  ‘커버 유리 완전 일체형 터치(Zerogap Touch)’ 공법이 적용돼 화면 그래픽이 손 끝에 직접 닿는 듯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KT 모바일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KT의 뛰어난 네트워크 서비스와 가장 많은 혜택의 음성 무제한 요금제로 옵티머스 GK를 더욱 실감나게 즐기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프리미엄 LTE폰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