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남이섬 ‘올레 숲 만들기’ 행사 개최



▶ KT, VIP(Super Star)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 ‘올레 숲 만들기’ 행사 개최

▶ 남이섬에 우리 가족 나무를 심고 꾸밀 수 있는 특별한 추억 만들기

▶ 올레클럽 슈퍼스타 고객에게 CGV, 스타벅스 무료 이용 등 풍성한 혜택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남이섬과 공동으로 KT VIP(Super Star) 고객들을 대상, ‘올레 숲 만들기’ 행사를 5월 25일에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올레 숲 만들기’ 행사는 ▲가족들이 스스로 작명한 나무를 심는 식수 행사, ▲나무를 화초와 장식물로 꾸미는 나무 데코레이션 대회, ▲타임캡슐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KT VIP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연을 응모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5월 4일부터 5월 20일까지 올레닷컴 홈페이지 ‘Super Star 라운지(http://my.olleh.com/club/SuperStarLounge_main.action)’에 참가 사연을 응모하면, 응모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가족 전부를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자 발표는 5월 21에 진행하며,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식수된 나무가 성장하는 모습을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랑의 봉사단’, ‘꿈품센터’, ‘드림투게더’, ‘대학생봉사단’ 등 다양한 종류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며 사회적 책임을 실현해 온 KT는 남이섬과 함께하는 ‘올레 숲 만들기‘ 행사 또한 매년 개최 할 예정이다.


한편, KT의 VIP고객군, ‘Super Star’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올레클럽은 올레클럽 ‘별’ 10만개와 CGV, 스타벅스 등 다양한 제휴 가맹점 할인, KT 소닉붐 VIP 전용좌석 무료관람권, 로밍 컨설팅 및 여행자보험 무료 등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고 있다.


더불어, 모바일 기기 변경 시에 ‘Super 체인지’ 프로그램을 통해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생일을 맞은 고객은 아웃백 25% 추가 할인 등의 다양한 ‘올레 생일선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고객센터,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올레닷컴(Super Star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마케팅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올레 숲 만들기”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고객과 KT가 함께 숲을 만들며 가꾸어 나가는 뜻 깊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과 함께하는 CSR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벤트 바로가기 <<<<<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