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미녀 세분의 아이폰 4 대한 첫인상은?



다해 >> 일단 화질이 너무 신기했어요 세련되진거 같아요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예뻐요!


호란
 >> 저는 애플다운 디자인에서 바뀐 디자인이 약간 아쉬웠어요. 3G야말로 정말 애플다운 디자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폰5   여성적이고 부드럽게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아이폰 4 새로 생긴 기능중에 가장 기대되는또는 해보고 싶은 기능이 있으셨다면?









지금까지 동고동락한 아이폰 3GS! 어떠셨어요?




다해
 >> 해외에 있는 친구들과 왓츠앱이나 카톡, 스카이프 어플로 더 자주 연락하고 통화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중국어공부 하고 있는데, 다국어 키보드로 한자 사용하다 보니까 한자가 엄청 늘더라구요.
아이폰 덕분에 많이 배웠고, 아이폰 쓰면서 글로벌해지는 같아요.







호란
 >> 보컬 레슨을 시작하면서 보이스 레코더가 필요했는데, 그걸 따로 사느니
아이폰을 사자고 생각해서 샀어요. 근데 보니까 앱스토어에 음악관련 어플이 너무 많은거예요.
간단한 편곡을 있는 어플, 악기 어플. 이런 것들이 갑자기 떠오르는 멜로디나 영감들을
바로 기록할 있는 수단이 되더라구요. 연주도 직접 있는 매력이 있었어요.
SNS도 많이 써요. 미투데이를 하는데 아이폰만한 툴이 없죠. 소통이라는 면에서도 너무 좋고,
정보 확인에도 너무 좋고. 아이폰 하나만 있으면 어디에 있어도 불안하지 않아요.






유진 >> 저는 완전 길치예요. 몇년동안 다니던 단골집도 아직 못찾을 정도로 심각한 길치거든요.
그래서 지도 어플 여러가지를 많이 사용해요. 네비게이션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위치를 알려주더라구요.
지방으로 촬영 다니면서  지방의 이곳저곳을 찾을 있으니까,
모르는 곳에 가도 필요한 정보를 있는 제일 좋아요!



 





아이폰 3GS 별점을 매겨주세요!!


 

호란 >> 아이폰 3 다섯개, 4 여섯개를 주고 싶어요! 주변에도 다른 스마트폰 유저가 많은데 분들은 아이폰을 좀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데, 일단 써본 아이폰 유저들은 그렇지 않죠! 다른 폰에 아예 관심이 없어요!

다해 >> 저도 다섯개요. 주변에서 블랙베리를 많이 쓰는데, 아이폰 안쓰는 사람들은 자기 폰이 좋다고는 하는데
막상 제가 써본 결과 대중적이고 인기 있는 이유가 있는 같아요. 그냥  “너무 좋아요”

유진 >> 아이폰 말고 다른 스마트폰은 그냥 “아이폰이 아닌 폰” 이예요







미녀들은 아이폰을 꾸미는 센스도 남다를 같아요!


다해 >> 유진이랑 저는 액정보호 필름이 거울이예요! 거울을 너무 보고싶은데, 사람들 많은 자리에서는 눈치보이잖아요, 괜히 실례가 수도 있고! 그럴 때 슬쩍 핸드폰 보는척 하면서 거울 있어서 너무 좋아요.




 

트렌드나 뷰티 관련 어플중에 사용하시는 있으시다면 소개해주세요!


호란 >>  모마미술관에 전시 내용들 알려주는 어플이나, 잡지에 소개된 화보 검색하고 나온 브랜드도 검색 가능한 세븐틴 어플도 썼었어요.

 

 





여배우들의 대기시간, 주로 어떤 하시나요?


다해 >>  대기시간에는  트위터를 하는데 요새는 중국 팬들과 하는 트위터에 빠졌어요.
중국에는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막아놔서 중국판 트위터가 따로 있어요.
해외 팬들과 소통할 있는 것은 아이폰이기에 가능한 일 같아요. 팬들과 소통하기도 좋은데,
일단 중국어가 너무 많이 늘었어요“한국이다해(한자) 아이디예요^^

 

 

 


그럼 여기서 잠깐 페이스타임 시연해 보시는 어떨까요?^^





호란 >>  아이폰4 3gs 비해 업그레이드 되었다는게 확실히 실감이 나요. 생각보다 화질도 좋고 반응 속도도 빠르네요. 솔직히 깨질 알았는데,생각보다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서 인상적이네요.





아이폰 4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엄청난 화질, 부담스럽진 않으신가요
?


다해 >> 부담스럽다기보다는 제 얼굴말고, 주변의 것들도 많이 찍는데, 색감이나 화질이 아이폰4 좋아서 신나요! 떡볶이를 찍어도 아이폰4가 더 맛있어보일 같아요 ~


호란 >> 실제로 그래요. 새우 회를 먹으러 가서 아이폰 3G 아이폰4 찍었는데 다른 음식같이 나오더라고요.
3gs 찍은 맛없어보이구,  4 찍은건 아주그냥 새우 수염까지 하나하나 싱싱해보인다니까요?











승계 기변은 누구에게, 어떤 사연으로 하시게 되었나요?


호란 >> 저희 회사 실장님이요. 실장님은 스마트폰에 관심이 별로 없으셨어요. 신기술에 관심 없으신 나이 많은 분이신데, 그렇게 아날로그하던 제가 아이폰을 쓰면서 변하는 걸 보시곤 흥미가 생기셨는지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다해 >>
  제 중국어 선생님 드리게 됐어요. 중국어 선생님이 스마트폰이 아니어서 서로 한자로 메세지를 주고 받지 못해요. 그래서 바로바로 중국어 체크받으려고 선생님 드리기로 했어요! 전적으로 편의를 위해서죠!  선생님은 귀찮아지실지도 모르겠어요~






유진 >> 저는 10 팬분께 드리기로 했어요. 제가 어제가 데뷔 10주년이었어요. 처음부터 지금까지 팬클럽에 있는 운영진 친구들 중에 너무 고맙고, 자꾸 뭔가 주고싶은 친구가 있거든요. 1년동안 제가 항상 지니고 다녔던 핸드폰을 있어서 저도 좋고 친구도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자! 아리따운 여배우들과의 스윗한 데이트 장소였던 디초콜릿, 

초콜렛처럼 달콤한 공간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해요~ 디초콜릿이 좀 더 알고 싶다면? 클릭! 



아름다운 미녀 세 분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돌아온! 이상, 쇼블로그 팀이였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